[초보자 튜토리얼] 볼트로 유닛 만들기 간단한 게임 - 12.

3308 단어 #boltUnityC#
이 글은 소리의 실장~exe 출력을 진행할 것이다.
음성 구현
지난번까지 게임 부분은 이미 한 번 완성했다.마지막으로 BGM이랑 SE 설치해.
우선 BGM을 설치한다.
Title 장면으로 이동하여 Hierrarchy에서 오른쪽 단추로 > CreateEmpty를 누르면 'BGM' 이라는 대상을 만듭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오디오소스를 AddComponent에 제출하고 오디오클립에 준비된 BGM을 드래그합니다.

또 BGM은 장면에 들어가는 순간 재생하기 위해 플레이온 어웨이크가 계속 선택된다.
루프도 같이 체크하면 돼요.
이렇게 틀면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이 BGM 대상을 복사해 게임 장면과 리서치 장면에서도 설정하고, 클립에 등록된 BGM을 변경하면 BGM 설정이 완성된다.
다음은 SE.
버튼을 눌렀을 때의 소리를 먼저 설치합니다.
Title 장면의 Start Button에서 아까와 같이 Audio Source를 AddComponent하고 단추용 SE를 클립에 로그인합니다.
SE에는 Awake와 Loop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단 검사를 취소합니다.
설정한 후 ScenChangeButon 도표로 이동합니다. 아래와 같이 연결 변경 Nots입니다.

Audio Source: Play() noits는 자신의 Audio Source가 설정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noits입니다.
이렇게 재생하면 Buton을 클릭하면 SE를 들을 수 있습니다.
Result의 Buton에도 오디오소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버튼의 SE는 OK입니다.
그리고 물건을 주울 때의 소리.
게임 장면으로 이동해 오디오소스를 플레이어에 로그인하고, 아이템을 주울 때 사용하는 SE를 클립에 로그인한다.
이어서 Item Controller를 열고 SetVariable에서 다음과 같이 연결하여 not를 변경합니다.

노즈는 장면에 존재하는 대상의 이름을 검색해 얻은 노즈다.
Component: GetComponent(Type)(맨 위에 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노츠는 자신에게 첨부된 구성 요소에 접근할 수 있는 노즈입니다.
노츠는 지정된 클립을 한 번만 재생성하는 노즈다.만약 몇 개의 소리가 중첩되는 상황이 있다면, 이쪽의 noits 울림을 사용하십시오.
위에서 말한 바와 같다
Find에서 Player 객체를 가져옵니다.
Player의 AudioSource에 액세스합니다.
등록된 SE 삭제 항목을 재생합니다.
이런 흐름이야.
이렇게 되면 재생 줍기 프로젝트를 들으면 SE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소리의 균형이 마음에 들면 오디오소스의 인스펙터에서 볼륨을 조정하세요!
이렇게 소리의 설치가 완성되었습니다.
드디어 게임이 완성되었습니다!
exe 출력
마지막 일!
실제로 exe 파일을 사용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BuildSetting에서 PlayerSetting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하면 설정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출력할 때exe 창의 크기를 변경합니다.(1920*1080 이외에 16:9 비율도 가능)

설정한 후 BuildSetting으로 돌아가 오른쪽 아래의 Build에서 출력합니다.
출력 후 exe를 자동으로 시작하려면 BuildAndRun을 클릭하십시오.

저장할 수 있다면 위에 Unity 아이콘이 있는 파일을 만들 수 있고, 두 번 클릭하면 실제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exe의 출력이 완성됩니다.
최후
여기까지 수업 수고하셨습니다.
목록에도 써있듯이 이번 게임은 최소한의 기능만 실현하여 매우 간단하다
・Result에서 직접 재시도 가능
・줍기만 하면 점수가 줄어드는 아이템 만들기
· 게임 시작 전에 카운트다운을 끼우다
· 다음 항목 예고 및 표시
등등 지금까지 기억하고 있는 기능을 자유롭게 첨가해 보세요.
그리고 완주하신 분들은 소감 설문지를 꼭 답변해 주세요.
4https://forms.gle/PA8dXoJiiazFNyex9(Google 형식으로 이동)
그 외에 의견이 있으면 평론란으로 가세요.
그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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