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튜토리얼] 볼트로 유닛을 만드는 간단한 게임. - 목록.
Visual screting 도구'Bolt'과 게임 개발 엔진'Unity'의 사용법을 어떻게든 기억하려는 이들을 위한 웹페이지다.
제한 시간 내에 떨어진 과일을 주워 점수를 따내고,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과일 줍자!'이러한 게임을 만들면서 각 도구의 사용 방법과 기능, 그리고 C#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조합 방법을 소개한다.
↑ 게임이 끝나면 이런 느낌.
상당히 간단한 제작이기 때문에 도구의 사용법을 알고 있다면 확장해 보세요!
만약 글 중간에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면 각 페이지의 평론란과 질문 형식에서 질문하세요.
4https://forms.gle/wDiTEWy9PoG3zwEr9(Google 형식으로 이동)
또 코스를 완주하거나 중간에 수업을 포기한 사람도 다음과 같은 소감 설문지를 받아보자.
4https://forms.gle/PA8dXoJiiazFNyex9(Google 형식으로 이동)
※ 12/2 추기 설문지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직 모집 중이라 받은 의견을 바탕으로 알기 쉬운 기사를 목표로 하고 싶다.
※ 유니티 버전은 2019.3.1 f1을 사용합니다.
※ 필자는 C# 및 각 도구를 독학한 것으로 부적절한 기술이 있으면 지적해 주십시오.
카탈로그
Q. Unity란 무엇인가?
A. 게임을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Q. 스케줄표는?
그림을 연결하여 직관적으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시스템!
↑ 이렇게 꽁꽁 연결!
Q. 볼트가 뭐예요?
A.Unity는 상술한 바쁜 선별을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쉽게 쓸 수 있는 도구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보자 튜토리얼] 볼트로 유닛을 만드는 간단한 게임. - 목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ma/items/305685a759447258464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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