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MovieTexture로 동영상을 재생할 때가 있습니다.

개요



EasyMovieTexture란?



Unity의 Rendere로 간편하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Assets님. 여기
Unity의 동영상 재생 기능이라고 게임 처리가 멈추거나 하고, 조금 바뀐 형상의 메쉬상에서 재생이라고도 할 수 없다.
거기서 이 Assets에서 조용히 하면, 천구 동영상이나, 모델로 바뀐 연출을 하기도 할 수 있다.

이 문서 정보



그런 EasyMovieTexture를 사용함에 있어서, 자신이 넘어진 곳을 있다고 생각해, 해결 방법도 정리했습니다.

이다



패키지 크기 초과




Android Asset Packaging Tool failed. See the Console for details.
CommandInvokationFailure: Android Asset Packaging Tool failed.

stderr[
ERROR: Zip flush failed, archive may be hosed
ERROR: packaging of 'raw.ap_' failed
]

위와 같은 stderr이 나오면 패키지 크기 초과를 의심합시다.

Android 사양에서 파일 크기의 합계가 2GB 이상이면 패키징할 수 없습니다.
고해상도 전천구 동영상이라면 약 2분 정도.
더 이상 StreamingAssets에 넣을 수 없으므로,
file://sdcard/movies/movie.mp4
같이 sdcard에 넣어 둡시다.

동영상 크기 초과



이것도 위와 비슷하지만 귀찮은 것이 에러가 나오지 않는 것.
상기의 문제를 「그렇다면 조금 동영상 깎으면 좋겠다」로 클리어했을 경우에 후추로 발생하기 쉽고,
실제 기기로 움직이려고 하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이것도 사이즈 오버 때문에,
500MB 이상의 파일이 빌드되지 않기 때문에,
재생 대상 파일을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PC 빌드로 시도하면 비치지 않습니다.



EasyMovieTexture는 Android, iOS용이므로 PC 빌드에서는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만, 딱 좋은 에셋을 아시는 분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htps : // 라고 해서 r. 코 m/이 zm씨로부터 어드바이스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큰 동영상은 탐색 시간도 걸리므로 build에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WindowsPC 빌드 시(있는 유니티 에디터)는 ffmpeg 백엔드에서 재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로 지정이 이상하거나 동영상 해상도가 너무 높을지도. - izm (@izm) 2018년 5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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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이런 문제가 발생했는데, 등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이쪽으로 확인하거나 정리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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