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자동 길 찾기 실현

Unity3D 자동 길 찾기,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1.먼저 Unity3D 창조 에서 하나의 정사각형 체,하나의 원기둥 과 하나의 평면.

2.정사각형 과 평면 을 정적 으로 설정 합 니 다(Static 앞의 체크)

3.Window 에서 AI 를 열 어 내 비게 이 션 그리드 베 이 킹


4.add component 에 Nav Mesh Agent(네 비게 이 션 격자 에이전트)추가

여기 서 Stopping Distance 의 값 을 0.5 로 수정 합 니 다.기본 값 0 을 사용 하면 마지막 으로 원기둥 체험 이 정사각형 과 겹 친다.
5.AI 스 크 립 트 를 실린더 에 추가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AI;

public class AINavgation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target;
  private NavMeshAgent agent;
  
  void Start()
  {
    agent = GetComponent<NavMeshAgent>();
    agent.destination = target.transform.position;
  }

 
  void Update()
  {
    
  }
}
6.최종 효과

Unity3D 소 백 하나,잘못 이 있 으 면 큰 놈 들 이 지적 해 줬 으 면 좋 겠 어 요!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