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이동 단 흔 들 기 기능 실현

휴대 전화 흔 들 림 기능 은 평소 프로젝트 개발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수요 로 유 니 티 의 중력 감응 을 이용 해 편리 하 게 이 기능 을 실현 할 수 있다.
유 니 티 는 중력 감응 개발 을 간소화 했다. Input.acceleration 속성 에 접근 하여 가속도 센서 의 값 을 되 찾 습 니 다.우선 중력 센서 의 방향 문 제 를 살 펴 보 자.Unity3D 에서 무게 의 수치 범 위 는-1.0 에서+1.0 입 니 다.
X 축:홈 버튼 을 누 르 면 핸드폰 에서 하늘 을 향 해 오른쪽으로 90 도 회전 중력 분량+1.0  왼쪽으로 90 도 회전 중력 분량-1.0
Y 축:홈 버튼 은 위 에 있 는 핸드폰 에서 자신 을 향 한 중력 분량+1.0 홈 버튼 은 아래 핸드폰 에서 자신 을 향 한 중력 분량-1.0
Z 축:핸드폰 의 지면 을 향 한 중력 분량 은+1.0 핸드폰 의 하늘 을 향 한 중력 분량 은-1.0 이다.
방향 은 아래 그림 과 같다.

unity 에서 Input.acceleration 의 x,y,z 속성 을 사용 하면 중력 분량 을 얻 을 수 있 습 니 다:
Input.acceleration.x; 중력 감응 X 축의 중력 분량
Input.acceleration.y; 중력 감응 Y 축의 중력 분량
Input.acceleration.z; 중력 감응 Z 축의 중력 분량
다음 과 같은 기능 코드 를 흔 들 어 보 세 요.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ellphoneVibrate : MonoBehaviour
{ 
 //           Y 
 private float old_y = 0;
 //          Y 
 private float new_y;
 //         
 private float currentDistance = 0;
 
 //         
 public float distance;
 
 void Update()
 {
  new_y = Input.acceleration.y;
 currentDistance = new_y - old_y;
  old_y = new_y;
 
 if (currentDistance > distance)
 {
 //           
   Handheld.Vibrate();
  }
 }
}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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