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 메모 타누키~Houdini편~
자와~라고 만져 가려고 생각합니다.
자신도 조 초보자입니다. (이므로 아는 사람에게는 지루한 내용일지도 모릅니다 후 양해 바랍니다)
우선
Windows라면
시작 메뉴에서
Side Effects Softwware
LHoudini 16.0.504.20 (버전명의 폴더)
L Houdini Apprentice 16.0.504.20
L Houdini Core 16.0.504.20 ←이번은 이것 사용합니다!
L Houdini FX 16.0.504.20
L Houdini Indie 16.0.504.20
조속히 열면 대단한 UI군요. . . Autodesk의 Maya와 같습니다.
탭의 내용도 상당히 풍부하네요.
우선 왼쪽의 항목이
아마는···이동·회전·스케일등의 녀석일까! ? 웃음
거꾸로 이런 느낌입니까?
그럼··! 실제로 작업을.
뷰를 이동하는 방법은 Maya와 Unity와 아마 동일합니다. (잘못되면 스미마센...)
그래서 기초 모델 생성을 ...
감각적으로는 DCC 툴이나 잘 보이는 미들 엔진처럼
Creat > Box 상자를 만들어 보겠습니까?
이 상태에서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이런 식으로 방금전의 이동이나 회전·스케일·스냅을 시험해 봅니다.
그건 그렇고, Ctrl + C에서 Ctrl + V로 객체를 복사하여 붙여 넣는 복제군요.
■그리드 스냅으로 그리드선에 피핏으로 이동할 수 있다.
■ 복제한 오브젝트를 프리미티브 스냅으로 그냥 반 정도? 그런데 스냅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 프리미티브 스냅 면 스냅!
우선 소감입니다만 여기까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노라 메모 타누키~Houdini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koponmaru/items/2b996e6fb1e6c29f5f5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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