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Designer와 Houdini의 협력

4052 단어 TouchDesignerHOUDINI
TouchDesigner에 Houdini의 지오메트리 데이터를 전달하는 방법을 요약합니다.

TouchDesigner만으로는 복잡한 지오메트리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만, Houdini로 만들고 읽으면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가르쳤을 뿐이지만, 질문을 받은 것도 있어, 방법을 정리합니다.

간다씨의 강좌 덕분에, Houdini와 TouchDesigner 제휴 잘 알았습니다. 우선, 지오메트리 데이터의 교환은 할 수 있도록. attribute는 지금 바로 Houdini로 여러가지 하고 있으므로, 가지고 있어, GLSL라든지로 만져 보자. 피 c. 라고 r. 코 m / KGlY44F6k — Tomoya@∀RroWs (@snufkinliberty) 2019년 2월 16일


Houdini의 데이터 출력



이번에는 익숙한 pighead를 출력하고 싶습니다.

먼저 Houdini에서 geometry를 만들고 그 안에 pighead, reverse, null을 순서대로 연결합니다.

reverse를 넣는 것은 N(법선) 방향이 TouchDesigner와 Houdini가 반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null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Save → Geometry를 클릭합니다.



파일 마크를 클릭하여 Desktop과 같은 저장 위치를 ​​지정하고 확장명을 hclassic 또는 bhclassic으로 설정하고 Accept를 클릭합니다.





다음에 Accept합니다.



그러면 Desktop에 파일이 생성됩니다.



TouchDesigner로 로드



다음에 TouchDesigner로 읽는데, 이것은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완료합니다.



꽤 쉽게 할 수 있네요.

Non-Commercial 버전도 가능합니다.



TouchDesigner의 가능성이 단번에 퍼지므로, 꼭 이 기회에 Houdini도 해 보면 재미있어요.



pighead를 사용해서 이렇게 왔습니다 (웃음)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

또한, 능숙하면, 응용예 등 계속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작 환경>

TouchDesigner099 COMMERCIAL 64-Bit Build 2019.12330

CPU Corei9 9900K

GPU Geforce RTX 2080Ti

Windows10



<∀Rr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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