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Designer】Feedback TOP의 남아있는 얇은 그림자 문제
추가
이것 텍스처의 포맷을 16bit나 32bit로 하면 바로 해결하거나 하지 않겠습니까? — 간다 용 (@Kezzardrix) January 6, 2021
라는 것으로 아래와 같은 까다로운 일을 하지 않아도, 피드백 하는 TOP
의 Pixel Format
를 16bit
IPPON!
발단
나는 32bit
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 그 이유의 하나에
"트레일을 위해 Feedback TOP
가 Opacity
정도의 0.95
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녀석
오늘은 이 문제에 종지부를 찍습니다.
해결 방법
Level TOP
에서 트레일 부분만 표시하고 Threshold TOP
로 잘라냅니다. Multiply TOP
의 값을 Threshold
로부터 크게 하여 정체를 폭로합시다.
악의 근원이 있습니다. 0
예쁜 사파리 사라졌습니다. Threshold
의 값은 0.03
의 Threshold
에 따라 달라집니다.
후기
조금 서투른 의식이 사라졌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ouchDesigner】Feedback TOP의 남아있는 얇은 그림자 문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makinex/items/2029506ca0f0c850bd7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