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ar USD Houdini 플러그인 빌드
환경
Note
이 기사 현재의 Houdini Production Build는 17.0.352이므로, 그 쪽도 환경에 들고 있지만, 빌드시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다. 그러나, 이용에 있어서는 지금까지 문제는 느끼지 않는다. 다음의 Production Build가 나왔을 때는, 그쪽을 안정판으로서 운용하는 것도 개미.
C:\Users\<username>\Documents\houdini17.0(以下、ユーザーパス)
안에 있는 dso 디렉토리 이하로 되어 있어 본래 유저 패스 바로 아래에 있어야 할 otls 와 scripts , python_panels 가 dso 디렉토리안에 작성되어 버린다.pxh_gusdIcon.png
파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몇개의 노드의 아이콘이 날아간 상태가 된다.ユーザーパス\config\Icons
이하에 보존하면 해결은 한다. CMake
항목을 다음과 같이 설정
Source code: C:\Program Files\Side Effects Software\Houdini <HOUDINI_VERSION>\toolkit\usd_houdini_plugins
Buld binaries: 모든 내보내기
추가로 경로 설정
Houdini_DIR = C:\Program Files\Side Effects Software\Houdini <HOUDINI_VERSION>\toolkit\cmake
VS 프로젝트 환경 선택
빌드
특히 아무것도하지 않고 Release로 빌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범 사례
이러한 빌드를 실시하는 경우는, 상기의 Note에 기술과 같이, 상정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나는 일도 있기 때문에, 클린인 상태로, 문제를 가능한 한 배제한 후에 실시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의 로컬 환경이 오염되어 버리기 때문에, 막상, 또 같은 빌드를 실시할 때에 어느 파일이 낡았는지, 어느 파일을 제외하면 좋은가가 불명확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후의 관리를 위해서도 다음을 할 것을 추천한다.
특히 아무것도하지 않고 Release로 빌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범 사례
이러한 빌드를 실시하는 경우는, 상기의 Note에 기술과 같이, 상정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나는 일도 있기 때문에, 클린인 상태로, 문제를 가능한 한 배제한 후에 실시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의 로컬 환경이 오염되어 버리기 때문에, 막상, 또 같은 빌드를 실시할 때에 어느 파일이 낡았는지, 어느 파일을 제외하면 좋은가가 불명확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후의 관리를 위해서도 다음을 할 것을 추천한다.
빌드에서 사용자 경로(B)에 작성된 파일을 추출하여 다른 디렉토리로 옮긴다.
C:\tools\Houdini\USD\17.0.395_181118
사용자 경로 (A)에있는 houdini.env에 경로를 추가합니다.
HOUDINI_PATH=C:\tools\Houdini\USD\17.0.395_18111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ixar USD Houdini 플러그인 빌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vfx/items/2b536f2fff583cc47a8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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