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7 Release 빌드로 디버깅

1633 단어 VisualStudio2017
속성에 몇 가지 설정을 하는 것만으로 유효하게 되는 것 같다.

Summary


  • 원래 릴리스 빌드에서만 발생하는 버그 디버깅을위한 기능
  • 디버그 빌드의 CallStack이나 브레이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퍼포먼스는 디버그 빌드만큼 떨어지지 않는다 (oF로 디버그 빌드하면 상당히 느릴 수 있지만,이 설정에서는 60fps가 나누어져 있다 ※개인 소감)

  • 프로덕션에서 사용하는 경우는, 이 설정을 되돌려 빌드하게 된다. (치토 멘도이지만, Release와 Debug 빌드를 오가는 것보다는 마시에서는)

  • How to setup (참조)



    1. C/C++ > General 에서 다음을 변경.
  • Debug Information Format -> C7 compatible (/Z7) 또는 Program Database (/Zi)


  •  

    2. Linker > General 에서 다음을 변경.
  • Enable Incremental Linking -> No (/INCREMENTAL:NO)



  •  

    3. Linker > Debugging 에서 다음 변경
  • Generate Debug Info -> Yes (/DEBUG)


  • 4. Linker > Optimization 에서 각각 다음을 변경
  • References ->/OPT:REF
  • Enable COMDAT Folding ->/OPT:ICF.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