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is에서 Redshift와 같은 타사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Houdini GL에서 빠르게 View에 표시하는 방법.
소개
이 기사는 Houdini Advent Calendar 2020 9일째 기사입니다.
12월 9일이 차녀의 1세의 생일이므로 기념에 투고해 보려고 의욕하고 있었습니다만 늦게에 늦어 버려 죄송합니다.
Houdini에 관한 Qiita에 게시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타사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고 있을 때도 아래와 같이 Houdini GL로 표시되기 위한 Tips입니다.
제목
나는 렌더링에 Redshift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통상의 머티리얼의 설정에서는 Solaris
(Stage)의 View로 묘사의 빠른 HoudiniGL
를 선택하고 있으면 텍스처 등이 붙어 있습니다 한 상태에서 미리 볼 수 없습니다. 물론 Redshift
를 선택하면 표시됩니다만, 아무리 GPU를 사용해 빠르다고는 말해 View를 움직이거나 뭔가 작업할 때마다 재렌더링되므로, 작업중은 HoudiniGL
로 확인하고 싶은 것입니다.
해결 전 View
Material Library의 내용
Node의 전체 이미지
해결 방법
Material Library
에서 Karma
설정도 수행 (이번에는 Principled Shader
추가 및 각종 텍스처 설정), Collectノード
로 정리하면 Solaris
의 View를 움직이고 있다 USD Hydra
라는 기능을 사용하여 Render Delegate
의 렌더링을 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Karma
에 의한 신속한 표시가 가능하게 됩니다. HoudiniGL
의 설정을 하면 HoudiniGL
로의 렌더링도 붙어 온다! 같은 느낌입니다. (마찬가지로, Karma
등의 렌더링 엔진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정 후 Material Library 내용
설정 후 Material Library 설정
Arnold
는 Material VOP
노드입니다.
Collect
이제 텍스처 등이 표시됩니다.
사이고에게
HoudiniGL
의 Nvidia
의 출현을 계기로 Omniverse
라고 할까 USD
를 본격적으로 사용하려고 공부중입니다. 향후 Solaris에 대한 정보를 발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Houdini 카메라와 조명을 관리하는 방법을 싫어했기 때문에 Solaris
자신에게 적합합니다.
Hip 파일 요구가 있는 것 같으면 공개합니다만, 아마 이 내용에 흥미가 있는 분은 상기의 노드의 이미지로 알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전 자료 동영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olaris에서 Redshift와 같은 타사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Houdini GL에서 빠르게 View에 표시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f51/items/f53d84ae0a1e029c440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나는 렌더링에
Redshift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통상의 머티리얼의 설정에서는 Solaris
(Stage)의 View로 묘사의 빠른 HoudiniGL
를 선택하고 있으면 텍스처 등이 붙어 있습니다 한 상태에서 미리 볼 수 없습니다. 물론 Redshift
를 선택하면 표시됩니다만, 아무리 GPU를 사용해 빠르다고는 말해 View를 움직이거나 뭔가 작업할 때마다 재렌더링되므로, 작업중은 HoudiniGL
로 확인하고 싶은 것입니다.해결 전 View
Material Library의 내용
Node의 전체 이미지
해결 방법
Material Library
에서 Karma
설정도 수행 (이번에는 Principled Shader
추가 및 각종 텍스처 설정), Collectノード
로 정리하면 Solaris
의 View를 움직이고 있다 USD Hydra
라는 기능을 사용하여 Render Delegate
의 렌더링을 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Karma
에 의한 신속한 표시가 가능하게 됩니다. HoudiniGL
의 설정을 하면 HoudiniGL
로의 렌더링도 붙어 온다! 같은 느낌입니다. (마찬가지로, Karma
등의 렌더링 엔진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정 후 Material Library 내용
설정 후 Material Library 설정
Arnold
는 Material VOP
노드입니다.
Collect
이제 텍스처 등이 표시됩니다.
사이고에게
HoudiniGL
의 Nvidia
의 출현을 계기로 Omniverse
라고 할까 USD
를 본격적으로 사용하려고 공부중입니다. 향후 Solaris에 대한 정보를 발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Houdini 카메라와 조명을 관리하는 방법을 싫어했기 때문에 Solaris
자신에게 적합합니다.
Hip 파일 요구가 있는 것 같으면 공개합니다만, 아마 이 내용에 흥미가 있는 분은 상기의 노드의 이미지로 알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전 자료 동영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olaris에서 Redshift와 같은 타사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Houdini GL에서 빠르게 View에 표시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f51/items/f53d84ae0a1e029c440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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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GL
의 Nvidia
의 출현을 계기로 Omniverse
라고 할까 USD
를 본격적으로 사용하려고 공부중입니다. 향후 Solaris에 대한 정보를 발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원래 Houdini 카메라와 조명을 관리하는 방법을 싫어했기 때문에
Solaris
자신에게 적합합니다.Hip 파일 요구가 있는 것 같으면 공개합니다만, 아마 이 내용에 흥미가 있는 분은 상기의 노드의 이미지로 알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전 자료 동영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olaris에서 Redshift와 같은 타사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Houdini GL에서 빠르게 View에 표시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f51/items/f53d84ae0a1e029c440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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