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dini에서 polygon mesh에서 조밀한 점 구름을 만드는 메모
2774 단어 HOUDINI
소개
데모를 위해 Houdini에서 polygon mesh에서 조밀 한 점 구름을 만들 때는 상당히 있지만 매번 잊어 버리기 때문에 memo.
만드는 방법

1. 파일 에 obj Read

2. VDB from Polygons 에서 polygon mesh에서 vdb로 변환
Voxel Size
에서 해상도 변경 가능 
3. Points from Volume 에서 vdb에서 점군으로 변환
Point Separation
에서 점 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4. Attribute from Map 에서 Texture의 색상을 정점 속성에 추가
Texture Map
에 texture로 사용할 이미지 추가 UV Attribute
에 uv로서 사용하는 attribute를 설정 Export Attribute
에 texture sampling 후 attribute 이름 추가 (여기서는 Cd
) 
5. Wrangle에서 Textured mesh에서 점 구름으로 texture color
Cd
추가

6. Copy to Points 에서 점에 Sphere 할당(Visualization용)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udini에서 polygon mesh에서 조밀한 점 구름을 만드는 메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cobt/items/2cd2d2af6ecb6d591c9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