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Layout을 사용하여 객체를 채우기
1575 단어 HOUDINI
UVLayout은 UV뿐만 아니라 역기적인 사용법으로, 오브젝트를 깔아 넣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Houdini 17 Quicktip: (Ab)Using The UV Layout SOP For Geometry Packing
h tps://ゔぃ메오. 코m/296292351
Entagma 님의 튜토리얼을 참고로 시도했습니다.
이런 느낌의 객체(겹쳐져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더 많이 있습니다)를 원형의 땅에 깔아 넣습니다.
객체는 평면이 아니어도 무엇이든 좋은 것 같습니다. 적당히 늘어놓으면 OK입니다.
노드는 이런 느낌.
깔고 싶은 물체를 제1 인풋, 지면의 형상(여기에서는 원형)을 제2 인풋에 연결합니다.
UVLayout의 UV Attribute의 "uv"를 "P"로 바꾼다. 그 옆의 「XY Projection」을 바꾸는 것으로 방향을 지정.
여기에서는 「ZX Projection」으로 바꾸어 위를 향하도록 합니다.
이것만이라면 1x1 크기의 정사각형에 맞게 조정되므로, 제2 인풋의 형상에 맞추어 늘어놓도록 설정합니다.
Targets의 Pack Into를 Islands From Second Input으로 설정합니다.
그 아래의 UV Attribute도 'P'로 바꾸고 그 옆의 'XY Projection'을 'ZX Projection'으로 바꿉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VLayout을 사용하여 객체를 채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suki/items/0069aa201ce25d366fb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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