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dini에서 물 시뮬레이션 설정
기사 개요
houdini에서 물을 시뮬레이션 할 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메모.
이하의 동영상을 참고로 하고 있습니다.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z2hrX 베겐 7c
자신 용이므로, 때리기입니다.
노드의 전체상은 이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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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FLIPSource 만들기
FLIP Source 노드에서 지오메트리를 시뮬레이션으로 제어 가능한 볼륨으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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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psource 노드의 initialize는, Source FLIP로 한다.
2. 적당히 콜리전 대상을 준비해 둔다
이번에는 rubber toy를 콜라이더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3.dop net으로 시뮬레이션하기
dop net내는 이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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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p object 노드의 디폴트의 소스는 삭제.
volumesource에서 앞서 준비한 OUT_Flip을 로드합니다.
각각을 FlipSolver에 입력합니다.
4. 물을 기하학으로 변환
물을 형상으로 변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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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p Import로 물만 로드합니다.
Import Style을 Fetch Geometry from DOP Network로 만들고,
Object Mask를 "flip*"로 하고 물만 읽어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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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icle Fluid Surface에서 지오메트리로 변환하여 normal을 정돈합니다.
마지막으로 콜라이더와 병합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udini에서 물 시뮬레이션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uma415/items/01847837b7d5b9a08c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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