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도전: 평면 구멍

3DCG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블렌더, 제목의 모형을 만들어 보세요.
나는 방법이 다르다고 생각한다.너는 어떤 방법을 생각하니?
문제.
그물 모양의 평면을 추가해 주세요.추가된 평면에 아래처럼 둥근 구멍을 열어 주세요.

Sketchefab으로 완성품을 다 봤어요.



OK?
해답 예시
단계를 작성합니다.맥OS 열쇠라고 적혀있어.Windows의 경우 OptionAlt로 교체하십시오.
  • 평면 편집 모드를 선택합니다.
  • Shift + E,1,[Enter](변의 청소기를 1로 설정).
  • 두 번 세분화해 주세요.
  • 중앙의 2 x 2 사각형 바깥쪽의 8시를 선택하세요.
  • Shift + E1[Enter] .
  • 중앙의 점을 추가하여 9시를 선택하십시오.
  • Option + Shift + S,1,[Enter](구형 변형).
  • E-.5,[Enter](압출).
  • 객체 모드로 돌아가고 서브루틴 서핑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보기 포트의 레벨 수를 2로 설정합니다.
  • 이상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