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나선형 트러스트

3DCG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블렌더, 제목의 모형을 만들어 보세요.
나는 방법이 다르다고 생각한다.너는 어떤 방법을 생각하니?
문제.
다음 그림에 표시된 모델을 만듭니다(색상은 대체로 OK).

Sketchefab으로 완성품을 다 봤어요.
※ 가능하다면 텍스쳐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으로



OK?
해답 예시
단계를 작성합니다.
  • Shift + A 커브→원을 추가하여 원을 추가합니다.이름은 BezierCircle입니다.
  • add-on의 Add Mesh:Extra Object를 활성화합니다.

  • 추가Shift + A 후 메쉬→Single Vert→Add Single Vert에 추가(편집 모드로 전환)
  • GX.25[Enter]0.25 = 0.5 / 2、사이즈Z의 절반)
  • EZ.5236[Enter] ( 0.5236 ≒ π / 6 )
  • A, 세분화 및 세분화
  • [Tab]에서 대상 모드를 설정합니다.
  • 재료를 첨가하여 빨간색으로 만든다.
  • 스크루 모뎀을 추가하고 스크루1.0472를 반복6으로 설정합니다.
  • 커브 모뎀을 추가하고 커브 객체1.0472 ≒ π / 3를 변형 축BezierCircle으로 설정합니다.
  • ZShift + DRZ180
  • 재료를 단일 사용자화하여 파란색으로 만든다.
  •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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