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에서 VS2019 만 설치하는 환경에서 VS2017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1719 단어 위 4
ERROR: Unable to find Visual Studio 2017 toolchain; 'Latest' is an invalid version
VisualStudio2017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 Generate Visual Studio 프로젝트 파일을 선택할 때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VC++ 팀 블로그C++ Binary Compatibility and Pain-Free Upgrades to Visual Studio 2019
위의 링크에서 바이너리 호환성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VisualStudio2019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과거 컴파일러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VisualStudio2017을 일부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상 방법 1
다른 프로젝트 (Blupeirnt 프로젝트)를 만들고 편집기 설정에서 소스 코드의 항목을 변경합니다.
대상 방법 2
설정 ini 파일을 편집하여 소스 코드에 액세스하는 편집기를 VisualStudio2019로 만듭니다.
대처 방법 1을 직접 설정 파일을 편집하는 것으로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설정 파일 경로%USERPROFILE%\AppData\Local\UnrealEngine\4.22\Saved\Config\Windows\EditorSettings.ini
EditorSettings.ini[/Script/SourceCodeAccess.SourceCodeAccessSettings]
PreferredAccessor=VisualStudio2017
값
VisualStudio2015
VisualStudio2017
VisualStudio2019
VisualStudioCode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VS2019 만 설치하는 환경에서 VS2017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gengelt/items/cae1ea84929e445e2ac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설정 ini 파일을 편집하여 소스 코드에 액세스하는 편집기를 VisualStudio2019로 만듭니다.
대처 방법 1을 직접 설정 파일을 편집하는 것으로 대응하는 방법입니다
설정 파일 경로
%USERPROFILE%\AppData\Local\UnrealEngine\4.22\Saved\Config\Windows\EditorSettings.ini
EditorSettings.ini
[/Script/SourceCodeAccess.SourceCodeAccessSettings]
PreferredAccessor=VisualStudio2017
값
VisualStudio2015
VisualStudio2017
VisualStudio2019
VisualStudioCode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VS2019 만 설치하는 환경에서 VS2017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gengelt/items/cae1ea84929e445e2ac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