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에서 3D 객체를 가져올 때 검은 색으로 변했을 때의 해결 방법
3369 단어 블렌더
또 붙이면 좋을 뿐입니다.
Blender 버전은 2.79입니다.
첫 번째 큐브가 필요 없으므로 지우자.
3D 오브젝트의 가장자리가 주황색이면 선택 중입니다.
지금 중입니다.
"Delete"버튼을 누르십시오.

※오렌지색이 아니면 대상의 3D 오브젝트를 「우클릭」해 봅시다
대상 3D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훌륭하게 새까맣네요. 이 상태에서 어려울 것입니다.

대상 객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선택하면 오른쪽의 탭 안에 구체의 마크의 탭이 있으므로 클릭하면 이 화면이 될 것입니다
머티리얼 탭입니다.
이미지를 보는 것이 더 빠릅니다.

오렌지로 둘러싸인 부분이 현재 조작하는 곳입니다.
「+」「-」버튼이 있으므로 「-」버튼으로 지웁시다
머티리얼이 없어지므로 새까만이 아니게 됩니다.
'+' 버튼을 눌러 머티리얼을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새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로운 머티리얼이 추가되었습니다.

텍스처 열기
"New"를 누르자.

「Open」을 눌러 본래 붙어 있던 텍스처를 선택합시다(UV 전개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화면이어야합니다.

재질 탭으로 돌아가자
그러면 머티리얼에 텍스처가 붙어 있습니다! 대단해!

이것으로 이제 완성입니다만, 아직 메탈릭 카나즈치군(3D모델의 이름) 상태인 것은 보이는 방법을 바꾸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보이는 방식을 바꾸자.
지금은 솔리드이지만 이것을 재질로 만듭니다.

이제 표시되어야 합니다.

어둡기 때문에 조명을 추가합시다.
마우스 커서를 3D 모델이 놓여 있는 곳에서 「Shift+A」를 누릅니다
나중에 이미지처럼 선택하세요


진정한 해결책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에서 3D 객체를 가져올 때 검은 색으로 변했을 때의 해결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gical-yaya/items/6f1e3fcc6e1869e1906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