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led to load OVRPlugin.dll

2096 단어 OculusQuest2Unity3D

OculusQuest2를 Unity의 새로운 버젼 2020에서 동작시키려고 하면 Unity가 크래쉬 해, 빠져서 잊지 않는 것 같은 메모.



"Failed to load OVRPlugin.dll"



하고 싶었던 일



· OculusQuest2를 Unity의 새로운 버전 2020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제작 환경



· OculusQuest2
· Unity 버전 2020 (2020.1.9f1)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 Windows
· OculusLink로 연결

-

그 흐름과 상태



개발 환경의 구축은 생략하지만,, 절차를 일단
· Build Settings
· 플레이어 설정
㈜Company Name--->XR-Plugin 설정이 종료한 후 정도는 괜찮습니다.

· Oculus Integration을 넣은 후
· 팝업 플러그인 업데이트에서 다시 시작하면,,



이것이 나온다. 아직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데. .
Failed to load OVRPlugin.dll
UnityEngine.Debug:LogError(Object)
Unity.XR.Oculus.OculusLoader:EditorLoadOVRPlugin() (at Library/PackageCache/이 m. 글쎄, ty. xr.ぅ s @ 1.5.0/Runtime/OculusLoader.cs:189)

발생하는 사람들은



・동환경에서도 이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사람 적다
· 그러므로 해결책이 구구도 아니라는 느낌

여러가지 조사해 본 결과



· 개발 환경 구축 절차 ---> 올바른
· 각종 버전의 문제 (OculusIntegration, Oculus XR) --->

여러가지 시도한 결과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
프로젝트를 만들 장소에 일본어가 들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뭐야 그런 일인가.
C 드라이브 바로 아래에 프로젝트를 배치하면 해결되었습니다.
하지만 OculusQuest1에서 Unity 2019 버전으로 만든 프로젝트는 문서 폴더 바로 아래에서도 문제없이 현재도 가동하고 있기 때문에 갑자기 왜? ? 되어 있는 사람 있을지도.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