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ge 노드와 같은 대량 INPUT의 Houdini Digital Asset 만들기
2378 단어 HOUDINI
소개
우선 관련 노드는 쭉쭉! 라는 느낌의 Merge 노드적인 Digital Asset을 만들고 싶었다.
그러나 그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조사했다.
문서 => Unlimited inputs - Houdini Digital Asset
이런 것을 만들고 싶다.
Houdini 17.5.258
통합 멀티 인풋을 만드는 방법
[1] 평소와 같이 Digital Asset을 작성한다.
[2] Input을 999 등의 거대한 숫자로 한다. (실제는 30 이상이라도 Merge 노드와 같은 단일으로 보이는 느낌이 된다)
다중 입력 통합 출력
Input의 수가 다이나믹한 증가 방법이 되므로, 제대로 Subnet 디폴트의 INPUT 노드는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해결 방법을 사용합니다.
[1] 안에 다음과 같은 구조를 만든다
[2] Block End SOP의 Iteration Method를 By Count
, Gather Method를 Merge Each Iteration
로 설정한다.
[3] Block End SOP의 Iterations에는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합니다.
이제 입력 수가 동적으로 들어갑니다.
opninputs('../')
[4] Object Merge SOP의 Object1에는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한다.
이제 For Each의 반복마다 입력이 바뀝니다.
`opinputpath('..',detail('../foreach_count1','iteration',0))`
[5] 결과 출력
요약
이 수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오로지 대량으로 INPUT에 연결한 것을 스크립트측에서 처리하거나 하는 구조를 짜는다. (「한계 x개까지밖에 연결하지 않는다」라든지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
Merge SOP보다 보다 유연하게 INPUT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으로, 상당히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3개 정도 연결해 두고, 나중에 2개째의 것의 노드의 접속을 끊어 보면, 2개째의 것이 비어 남아 버린다고 하는 일도 있었으므로, 여기는 무엇인가의 대응 필요합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erge 노드와 같은 대량 INPUT의 Houdini Digital Asset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vfx/items/34331d4a1591405609c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 평소와 같이 Digital Asset을 작성한다.
[2] Input을 999 등의 거대한 숫자로 한다. (실제는 30 이상이라도 Merge 노드와 같은 단일으로 보이는 느낌이 된다)
다중 입력 통합 출력
Input의 수가 다이나믹한 증가 방법이 되므로, 제대로 Subnet 디폴트의 INPUT 노드는 사용할 수 없다.
그래서 해결 방법을 사용합니다.
[1] 안에 다음과 같은 구조를 만든다
[2] Block End SOP의 Iteration Method를 By Count
, Gather Method를 Merge Each Iteration
로 설정한다.
[3] Block End SOP의 Iterations에는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합니다.
이제 입력 수가 동적으로 들어갑니다.
opninputs('../')
[4] Object Merge SOP의 Object1에는 다음 스크립트를 입력한다.
이제 For Each의 반복마다 입력이 바뀝니다.
`opinputpath('..',detail('../foreach_count1','iteration',0))`
[5] 결과 출력
요약
이 수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오로지 대량으로 INPUT에 연결한 것을 스크립트측에서 처리하거나 하는 구조를 짜는다. (「한계 x개까지밖에 연결하지 않는다」라든지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
Merge SOP보다 보다 유연하게 INPUT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으로, 상당히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3개 정도 연결해 두고, 나중에 2개째의 것의 노드의 접속을 끊어 보면, 2개째의 것이 비어 남아 버린다고 하는 일도 있었으므로, 여기는 무엇인가의 대응 필요합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erge 노드와 같은 대량 INPUT의 Houdini Digital Asset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vfx/items/34331d4a1591405609c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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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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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ninputs('../')
`opinputpath('..',detail('../foreach_count1','iteration',0))`
이 수법을 사용하는 것으로, 오로지 대량으로 INPUT에 연결한 것을 스크립트측에서 처리하거나 하는 구조를 짜는다. (「한계 x개까지밖에 연결하지 않는다」라든지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
Merge SOP보다 보다 유연하게 INPUT을 흡수할 수 있다는 것으로, 상당히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3개 정도 연결해 두고, 나중에 2개째의 것의 노드의 접속을 끊어 보면, 2개째의 것이 비어 남아 버린다고 하는 일도 있었으므로, 여기는 무엇인가의 대응 필요합니다.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erge 노드와 같은 대량 INPUT의 Houdini Digital Asset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vfx/items/34331d4a1591405609c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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