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의 Pixel2D를 구입했습니다 (Part4) 타일 맵 애니메이션

2810 단어 위 4Windows10
라는 이유로 계속!
초안에서 기사를 조금 기다리고 있지만 반응이 더 동기 부여됩니다.
그래서 이어서이 동영상

Creating 2D games with Unreal Engine using Pixel 2D - Part 4 - Animated Tiles

지도의 보기가 좋다 (0:00)



전회와 같이 맵을 만들고 있을 뿐.

애니메이션 이미지 준비 (4:00)



지난번 같은 소재를 이용C:\Program Files\Epic Games\UE_4.26\Engine\Plugins\Marketplace\Pixel2D\TemplateProjects/Source Files.zip해동한 내용의 여기에 들어 있는 이미지↓ 이 녀석을Files\Animated

전회와 같이 캡처하여 설정


파라파라 만화용으로 흩어진 소재를 준비


파일 가득!
Shift + Click으로 완전히 선택하고 저장하십시오.


5개를 선택하고 플립북을 선택하면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다.


내가 만든 사람은 이해하기 쉽도록 fb ** (플립 북 *) 같은 이름으로
※애니메이션 속도가 빠른 경우는 조정하는 것.


지도에 애니메이션을 반영할 준비를 합니다. (7:30)



그래서 이번에는 이 Asset가 준비한 BluePrint를 이용한다.


TileMap을 열면 타일에 번호가 매겨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경우 3070)



이 파일을 설정하면 지정한 타일이 FlipBook을 대체합니다.


이것으로 설정할 수 있었기 때문에

TileMap을 다시 넣어 (11:00)



그대로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할 수있는 객체를 개별적으로 움직이고 싶을 때는 그룹화되어 있기 때문에 해제하면 움직입니다.

다음 번은 캐릭터의 움직임에 관해서야!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