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Unity에 Inport하기 위해 Blender로 「Walk」「Run」「Jump」의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1469 단어 블렌더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 v2.79.6
⭐️Mac Book
Unity에 내보내기 위해 Blender에서 "Walk", "Run", "Jump"의 애니메이션을 만듭니다.
실제로 움직인 동영상은 이쪽↓↓
htps : // 라고 해서 r. 코m/논온카 피바라/s타츠 s/1101563411240869888
✨【Blender】✨ 드디어 Blender에서 🚩「Walk」🤸♂️「Run」🏖️「Jump」의 애니메이션 만들 수 있게 됐어〉‼ ️💕O(≧∇≦)O 💕 다음은 이것을 Unity에 넣어 🤩 「Animator Controller」🤩를 공부할게요 #Blender3d 피 c. 라고 r. 이 m/rvMYq
■Run
2019년 3월 1일
■ Jump
중심이 될 본을 선택하고 위치 회전을 선택합니다.
이미지가 많으면 Qiita의 용량 오버로 이미지를 붙여넣을 수 없게 되므로
자세한 것은, 「하테나 블로그」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Unity에 Inport하기 위해 Blender로 「Walk」「Run」「Jump」의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86770ae8b84dbb7e228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