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에서 객체를 원형으로 배치 (2021/12/5, blender 3.0)

3099 단어 블렌더
Blender에서 객체를 원형으로 배치하는 절차를 요약했습니다.
포인트는 3. 수정자 설정입니다.

기대결과





절차 동영상



절차 동영상도 준비했습니다. 동영상에서 전체적인 느낌을 잡고 나서 단계를 읽으면 이해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절차



시험 환경


  • Mac OS 12.0.1 Monterey
  • blender 3.0

  • 1. 큐브를 만들고 '편집 모드에서' y 방향으로 중심에서 이동





    반드시 편집 모드로 진행하십시오.

    2. Empty를 하나 만들고 원점에 둔 채로



    3. 큐브에 배열 복제 수정자를 추가하고 아래와 같이 설정


  • 번호: 12
  • 오프셋(배율): 선택 해제
  • 오프셋 (OBJ) : 체크를 넣고 2.로 만든 Empty를 넣는다



  • 4. Empty 변환에서 Z 회전을 30°로 설정





    이상입니다.

    참고



    Blender Array Modifier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H2pY

    참고: 다음은 2019/3 시점의 조사 결과입니다.



    Blender에서 객체를 원형으로 배치하는 방법을 찾아서 여러 가지 시도했지만 지금은 작동하지 않는 절차가 많았기 때문에 지금 성공하는 단계를 정리했습니다.

    포인트는 3. 수정자 설정입니다.

    기대결과





    절차



    시험 환경


  • Windows 10
  • blender 2.79b

  • 1. 큐브를 만들고 '편집 모드에서' y 방향으로 중심에서 이동





    반드시 편집 모드로 진행하십시오.

    2. Empty를 하나 만들고 원점에 둔 채로



    3. 큐브에 배열 복제 수정자를 추가하고 아래와 같이 설정


  • 번호: 12
  • 오프셋(배율): 선택 해제
  • 일정한 오프셋 : 확인
  • 오프셋(OBJ): 2.로 만든 Empty를 넣는다



  • 4. Empty 변환에서 Z 회전을 30°로 설정





    이상입니다.

    참고



    Blender Array Modifier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H2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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