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2.8】면에 수직으로 오브젝트를 배치한다
1800 단어 블렌더
이것을
이런
피벗 위치를 조정하고 스냅
우선 객체 추가
편집 모드에서 붙여 넣을 객체의 밑면을 선택하고 Shift+S
로 3D 커서를 이동합니다.
객체 모드에서 オブジェクトメニュー>原点を3Dカーソルへ移動
선택
그러면 원점이 바닥면의 중심에 온다.
스냅 메뉴를 다음과 같이 설정
* Snapping: 얼굴
* 타겟: 근접
* Align Rotation to Target에 체크
G키로 이동시킨다. 위의 설정이 유효하면면을 따라 스냅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2.8】면에 수직으로 오브젝트를 배치한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njiru/items/53462e75f4c37f3b453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2.8】면에 수직으로 오브젝트를 배치한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njiru/items/53462e75f4c37f3b453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