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애니메이션으로 3D 모델을 움직입니다.

2801 단어 블렌더


지금까지 기사
1. 【초초심자향】Blender로 3D모델을 만든다
2. 【Blender】 본을 넣고 웨이트 페인트, 포징

액션 만들기



왼쪽 하단 헤더에서 ドープシートアクション 로 변경(액션 편집기)新規 클릭


예를 들어 액션 이름을 Walk

액션 이름 옆에 있는 F 버튼을 눌러 둔다! !


클릭 후 ↓ 이것으로 OK


밀어 잊으면 액션이 사라집니다. ゜

3D View에서 포즈 모드 표시



팬더 포즈 재설정
A에서 전체 선택 이동 취소 Option+G, 회전 해제 Option+R

타임라인 창에서 키프레임을 칠




  • 타임 라인 녹색 라인. 현재 프레임.
  • 노란색 선 키프레임이 삽입된 위치(처음 없음)
  • 시작/종료 애니메이션의 길이를 결정합니다.
  • 현재 프레임의 숫자
  • 재생 패널 애니메이션 재생, 빨리 감기 등

  • 엔드타임을 48로 한다(선택)
    현재 프레임을 1로 설정
    3D View에서 포즈 모드로 포즈
    전체 Bone을 선택하고 3D Viwe에서 I -> "위치, 회전"키 프레임을 치십시오.
    Ctrl+C 에서 포즈 복사

    24번째 프레임으로 이동하여Shift+Ctrl+V 포즈를 반전하여 페이스트
    3D Viwe에서 I -> "위치, 회전"키 프레임을 치십시오.

    48번째 프레임으로 이동하여Ctrl+V 첫 포즈를 붙여넣기
    3D Viwe에서 I -> "위치, 회전"키 프레임을 치십시오.

    키프레임을 삭제하고 싶을 때
    3D Viwe에서 option+I -> "키 프레임 삭제"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면 모이가 걸어갑니다!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때
    도프 시트로 돌아가서 액션 추가 -> 타임 라인에서 편집F 버튼을 누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참조 기사



    초보자를위한! 만들어 배우는 블렌더의 기초 : ⑤ 애니메이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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