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82로 비를 내리는 방법 【간이판】
운영 환경
본 기사의 동작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품목
환경
OS
Windows 10
블렌더
2.82
할 수 있는 것
다음과 같은 비. 머티리얼 설정을 바꾸거나 배경을 붙이면 더 3D 같아진다.
워크플로우
비를 내리기 위해 파티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워크플로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과 같은 비. 머티리얼 설정을 바꾸거나 배경을 붙이면 더 3D 같아진다.
워크플로우
비를 내리기 위해 파티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워크플로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티클 시스템이란?
메쉬 오브젝트로부터 아이템을 방출해 주는 시스템.
파티클을 방출하는 메쉬 객체 만들기
shift + a로 메쉬 > 평면 추가
파티클 시스템 설정
추가한 메쉬 오브젝트에 파티클 프로퍼티로부터 파티클 시스템을 추가.
파티클에서 방출하는 객체 만들기
이번에는 이하의 순서로 빗방울을 작성.
shift + a로 메쉬 > 평면 추가
파티클 시스템 설정
추가한 메쉬 오브젝트에 파티클 프로퍼티로부터 파티클 시스템을 추가.
파티클에서 방출하는 객체 만들기
이번에는 이하의 순서로 빗방울을 작성.
이번에는 이하의 순서로 빗방울을 작성.
머티리얼 할당 (프린시플 BSDF에서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경이 어두운 경우에 방사 이하의 설정을 하면 렌더링했을 때에 빗방울이 보기 쉽다.
이번은 채용.
파티클 시스템에 객체 설정
다음 절차에 따라 파티클 시스템에 객체를 설정합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방사선의 항목을 변경한다.
완성!
+α 설정 항목
초속도의 설정
중력 등의 설정
참고 사이트
이하, 파티클에 관한 Blender 2.8의 공식 사이트
htps : // / cs. b. r. 오 rg/마누아 l/쟈/2. HTML
후기
비를 만드는 방법의 비망록으로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2.82로 비를 내리는 방법 【간이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inC0lor/items/d9ced2401f00adbc73e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이하, 파티클에 관한 Blender 2.8의 공식 사이트
htps : // / cs. b. r. 오 rg/마누아 l/쟈/2. HTML
후기
비를 만드는 방법의 비망록으로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2.82로 비를 내리는 방법 【간이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inC0lor/items/d9ced2401f00adbc73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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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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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2.82로 비를 내리는 방법 【간이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inC0lor/items/d9ced2401f00adbc73e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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