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 파티클 인스턴스란?

2212 단어 블렌더모델링

운영 환경



본 기사의 동작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2.9로 업데이트했습니다)


품목
환경


OS
Windows 10

블렌더
2.9


파티클 인스턴스란?



참고 : htps : // / cs. b. r. 오 rg / 마누아 l / 그럼 / 2. 90 / 모데 ぃ g / 모아 후에 rs / phy 해 cs / 빠 rc ぇ _ ss. HTML

파티클 인스턴스와는 다른 타겟 객체에서 선택된 파티클 시스템의 파티클 위치로 복제하는 모델 파이어.

예를 들면



평면에 파티클 시스템(헤어)을 설정하고 큐브에 파티클 인스턴스 모델 파이어를 설정합니다. 헤어 팁에 큐브가 복제됩니다.
(경로를 따라 작성을 활성화하면 팁이 아닌 경로를 따라 작성됩니다)





그건 그렇고



파티클의 렌더를 오브젝트로 하여 인스턴스 오브젝트에 입방체를 선택하면, 파티클이 발생하는 위치에 복제된다.





파티클의 렌더를 오브젝트로 하고, 오브젝트 인스턴스를 선택하지 않고 파티클 인스턴스의 사이즈를 유효하게 하면, 사이즈의 설정이 반영된다.





그건 그렇고, 2



파티클 오브젝트와 모델 파이어 오브젝트의 위치를 ​​바꾸면, 각각의 움직임에 추종하여 이동하지만, 서서히 위치를 적응해 버리면 형태가 무너지는 원인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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