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학생이 게임 개발해 보았다 #7(기사를 쓰지 않았던 무렵의 이야기.)
2135 단어 Unity3D
쉬고 있었습니다!
네, 오랜만입니다. 어떤 학생입니다.
요 전날 MacBook의 이야기를 무시한다면 약 1 개월 만입니다!
드디어 내 학교에서도 원격 수업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바쁘게 되어, 개발 자체는 하고 있었습니다만, 기사는 걸지 않았습니다. 고멘. 오늘은 그 사이에 한 일을 드러내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 탄생!
그가 "우리의 아이"입니다.
blender로 만들었습니다. 그래 이렇게, 여기서 당황한 적이 있기 때문에 소개를.
우리 아이는 fbx 파일입니다만, blender로부터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fbx 파일을 출력하면 라이트가 도착해 옵니다…
라이트가 있을 뿐이라면 문제 없습니다만, 그 라이트의 디폴트의 휘도가 10000인가 1000정도 있기 때문에 흰 날아야 합니다. 제대로 내보낼 때 라이트의 체크 박스를 제거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또 하나… 우선은 이쪽의 화상을 봐 주세요.
우리 아이가 개각하면서 걷고 있습니다 ...
솔직히 조금 기분 나쁘다.
원인은 본에 있었다.
허리 주위 본의 그림입니다. (오자가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원래 우리 아이의 본은 왼쪽 모양이었지만 그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StandardAsset을 유용했기 때문에 뼈가 수직이 아닌 기울어진 설정이었습니다. (그림 오른쪽)
이것에 관해서는 따로 뼈를 재설정하는 것은 없고, 다리를 적당히 안쪽으로 구부려 출력하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빌드 및 UI
빌드 해 보았습니다. (왜 앱명이 GP01인지 알게 된 사람과는 사이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
이외와 깔끔하게 생겼기 때문에 놀라움입니다.
절차로서,
1.Android 빌드 지원 및 AndroidSDK
다운로드
2.Unity에서 AndroidSDK 경로를 통과합니다.
3. 빌드에 포함된 장면을 확인하고 빌드합니다.
이상!
오히려 곤란한 것은 빌드하고 나서…
가능한 앱을 스스로 자신에게 보내려고 했는데, 제공원 불명이 낭트카 칸토카…라는 에러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GoogleDrive에 올려서 다운로드하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번 UI는 이쪽도 StandardAsset을 유용합니다.
어태치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지만 점프 버튼의 종횡비가 이상하게 되기 때문에 이것은 수동으로 조절합니다.
요약
이것으로 게임 시스템의 토대가 완성되었습니다!
기초만으로 7회도 있으므로 앞이 길어질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에 대해서는 별도 기사를 쓸 예정이므로 쓰면 링크를 붙여 둡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어떤 학생이 게임 개발해 보았다 #7(기사를 쓰지 않았던 무렵의 이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onahNarrative/items/e9be568519876905f37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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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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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으로 게임 시스템의 토대가 완성되었습니다!
기초만으로 7회도 있으므로 앞이 길어질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에 대해서는 별도 기사를 쓸 예정이므로 쓰면 링크를 붙여 둡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어떤 학생이 게임 개발해 보았다 #7(기사를 쓰지 않았던 무렵의 이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onahNarrative/items/e9be568519876905f37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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