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중 std::function 사용

8801 단어 게임 개발
std:::function은cocos2dx에서 인터페이스 정보 상호작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페이스 Alayer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ASprite와 Blayer가 Alayer인 Child Blayer에 컨트롤러 Button이 있습니다. Button이 터치할 때 Alayer의 ASprite 전환 그림 Alayer를 알려 줍니다.cpp
// ALyer , BLayer ASprite
bool ALyer::init()
{
    if ( !Scene::init() )
    {
        return false;
    }

    auto visibleSize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Size();
    Vec2 origin = Director::getInstance()->getVisibleOrigin();
    m_pLogo = Sprite::create("zuoqi_head_5.png");
    m_pLogo->setScale(3);
    m_pLogo->setPosition(Vec2(origin.x + visibleSize.width/2,origin.y + visibleSize.height/3*2));// - m_pLogo->getContentSize().height));
    this->addChild(m_pLogo);
    
    m_pBLayer = BLayer::create();
    this->addChild(m_pBLayer,1);
    // ALayer BLayer, BLayer ALyer 
    m_pALayer->SetClickCallBack(CC_CALLBACK_0(HelloWorld::ChangeSprite,this));  
    return true;
}

void ALyer::ChangeSprite()
{
    m_pLogo->initWithFile("zuoqi_head_19.png");
}

BLayer.h
class BLayer:public cocos2d::Layer
{
public:
    static ALayer* create();
    // ALayer 
    typedef std::function<void()> ccCallByHelloword;
    void SetClickCallBack(ccCallByHelloword callback)
    {
    	// ALyer 
        m_callback =callback;
    }
private:
    bool init();
    // 
    void ButtonCallback(cocos2d::Ref* pSender);
    ccCallByHelloword m_callback;
};

BLayer.cpp
void BLayer::ButtonCallback(Ref* pSender)
{
    m_callba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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