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AdMob을 Unity에 구현하는 방법 Android편(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가 발생했을 때의 대처법)

3509 단어 Unity3DadMobUnity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Unity 2018.2.15f1
⭐️Android8.1

1. 'Google AdMob(Mobile Ads SDK Unity)'에 액세스하여
개인 로그인 다운로드
htps : //에서 ゔぇぺぺrs. 오, ぇ. 이 m/아 d도 b/우니 ty/s rt? hl = 그럼




2.Unity에 캡처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3. 가져오기 선택


4.Resolve하다
"Assets"- "Play Service Resolver"- "Android Resolver"- "Resolve"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E/Unity: AndroidJavaException: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com.google.android.gms.ads.MobileAds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com.google.android.gms.ads.MobileAds
at java.lang.Class.classForName (Native Method)

5. 'Assets' - 'Plugins' - 'Android' - 'GoogleMobileAdsPlugin' AndroidManifest.xml에 AdMob 앱 ID를 설정합니다.
여기서, 테스트 용 AdMob의 어플리케이션 ID가 설정된다.
테스트용 AdMob 앱 ID
ca-app-pub-3940256099942544~3347511713






6.다음은, 매뉴얼에 있는 것처럼
Unity Start 이벤트에 다음과 같이 구현


7. 광고별로 구현 샘플 참조



↓↓Google Play 무료Free
VR 피요 쿠마짱의 슈팅~VR Shooting Piyo-Kuma-Chan


💖 【VR】 안드로이드 앱 💖 릴리스 😍 피요 쿠마 짱 💫 슈팅 VR 게임 출시했습니다. 😊 VR 고글로 놀아요. 🍩💎매우 💎예쁘고 🤩즐겁습니다 👍↓↓Google Play 무료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