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겨울의 Adkale 2019 파괴계 자산 GO Shatter Toolkit에 대해
2159 단어 AssetStoreUnity3DUnity
GO Shatter Toolkit이란?
오브젝트의 파괴 표현을 간단하게 해 줘 자산 입니다.
최종 릴리스는 2015년이지만 Unity2019.2.3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했습니다.
할 수 있는 일
물체를 부딪쳐 물체를 파괴.
파괴된 파편 오브젝트끼리가 부딪혀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절단면의 텍스처를 하고 있는 것도 가능.
기본 사용법
파괴하고 싶은 오브젝트에 Rigidbody, MeshCollider(Convex에 체크), ShatterTool, WorldUvMapper, ShatterOnCollision을 첨부한다.
각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쓰지 않은 것은 모르는 사람입니다)
ShatterTool
파괴를 제어하는 주요 스크립트.
GenerationLimit
파괴된 파편이 더 파괴되는 횟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uts
파괴된 파편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FillCut
절단면에 메쉬를 붙일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켜져 있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WorldUvMapper
절단면에 텍스처를 붙이는 스크립트.
Scale
텍스처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ShatterOnCollision
무언가가 부딪쳤을 때 파괴하는 스크립트.
RequiredVelocity
얼마나 기세로 부딪치면 파괴할까.
CooldownTime
파괴한 후에 몇 초간, 파괴를 기다리는가?
절단면의 텍스처 변경
방금 전의 WorldUvMapper를 TargetUvMapper로 변경하여 시작 위치와 크기를 설정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겨울의 Adkale 2019 파괴계 자산 GO Shatter Toolkit에 대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kastudio_/items/428ba25d5a6d56f9a4c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물체를 부딪쳐 물체를 파괴.
파괴된 파편 오브젝트끼리가 부딪혀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절단면의 텍스처를 하고 있는 것도 가능.
기본 사용법
파괴하고 싶은 오브젝트에 Rigidbody, MeshCollider(Convex에 체크), ShatterTool, WorldUvMapper, ShatterOnCollision을 첨부한다.
각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쓰지 않은 것은 모르는 사람입니다)
ShatterTool
파괴를 제어하는 주요 스크립트.
GenerationLimit
파괴된 파편이 더 파괴되는 횟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uts
파괴된 파편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FillCut
절단면에 메쉬를 붙일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켜져 있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WorldUvMapper
절단면에 텍스처를 붙이는 스크립트.
Scale
텍스처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ShatterOnCollision
무언가가 부딪쳤을 때 파괴하는 스크립트.
RequiredVelocity
얼마나 기세로 부딪치면 파괴할까.
CooldownTime
파괴한 후에 몇 초간, 파괴를 기다리는가?
절단면의 텍스처 변경
방금 전의 WorldUvMapper를 TargetUvMapper로 변경하여 시작 위치와 크기를 설정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겨울의 Adkale 2019 파괴계 자산 GO Shatter Toolkit에 대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kastudio_/items/428ba25d5a6d56f9a4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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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겨울의 Adkale 2019 파괴계 자산 GO Shatter Toolkit에 대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kastudio_/items/428ba25d5a6d56f9a4c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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