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ARKit] 바늘 쥐를 Blender로 모델링하고 Unity에서 움직여 파티클 AR 표시해 보았다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Unity 2018.2.15f1
⭐️Blender v2.79.6
⭐️Xcode10.2
⭐️iPhone7(IOS 12.3.1)

↓↓↓↓완성된 내용
htps : // 라고 해서 r. 코m/논온카 피바라/s타츠 s/1140730136796397568

😍 AR Unity 😍 드라마 「키노우 무엇 먹었어?」에서 이소무라 용두가 연기하는 “지르베르”가 입고 있던 👕T셔츠 🐭애니메이션과 반짝반짝 ✨파티클 ✨즐거운🤩


1.Unity에 ARKit 넣기



여기 참조

【Unity】Unity ARKit Plugin이 없기 때문에 Unity-Technologies-unity-arkit-plugin-b3de628acfac.zip 사용

#버섯먹었어



2.Blender에서 애니메이션이 있는 FBX 가져오기

#이소무라



3.Loop 설정

#AR



4. "Assets"에 "ARReferenceImage"만들기

#Unity



5. 추적할 이미지 설정

#Blender



이미지는 512px 크기

피 c. 라고 r. 코m/덴베 kq8f1



6.다음에 'ARReferenceImageSet' 만들기

June 17, 2019



7. 방금 만든 「ARReferenceImage」를 세트한다

htps : // 이 m / 논카 피바라 / ms / 3800d4 f3c56912073df



8. ARCameraManager에 ARReferenceImageSet에서 만든 참조 설정





9. 새로운 게임 객체를 생성하고 이미지 추적 스크립트를 배치



10. 중앙 바늘 쥐에 파티클 설정

파티클은 간편하게 Assets을 사용했습니다.

DL Fantasy RPG Effects



11. 가져오기



이번에는 star2와 star4를 사용했습니다.



크기, 크기 등을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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