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쁘띠콘 '여름방학'

3625 단어 UnrealEngine

만든 것



영상편 포함 이번에 8회째의 쁘띠 콘입니다.
테마가 「여름방학」이라고 하는 것으로, 베타입니다만 「충충합전」을 만들었습니다.
부모와 자식으로 놀 수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메인의 놀이는 「오니고코」와 「저쪽으로 가는 편」으로 했습니다.

제출했습니다! htps // t. 코/QL로 r→gCW #UE4푸치콘 피 c. 라고 r. 코 m/Jly5 에이아스 — altalt (@altalt_jp) August 31, 2020


모델 제작



1주일 조금씩 빨리 만들 수 있도록, 모델은 딱정벌레 밖에 만들지 않고, 캐릭터는 「Frank climax's Katana」를 가공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더 만들어진 딱정벌레로 하고 있었습니다만, 그것이 집단에서 움직이면 꽤 기분 나쁘고, 로폴리로 다리도 없는 모델로 했습니다.



시퀀서



"그쪽으로 가는 쪽"은 시퀀서로 제어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위치에서 시퀀서를 재생하고 싶으므로 아래와 같은 처리를 쓰고 있습니다.

이것은 알기 쉽게 한 간이판으로, 실제로는 함수화해 다른 액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클릭 메뉴의 Add Mark로 마커를 추가해, 잡았을 때와 안 되었을 때의 순서를 하나로 정리해 분기시키고 있습니다.





우이



글꼴은 '원력 고딕 H-KL'을 사용합니다.

프리 폰트입니다만 외형이 좋고, SIL Open Font License로 상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마음에 들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h tps : // 이런. jp / 후 t / 게네이 고테 ぃ ckl. HTML



「여름방학 종료」의 물결은, 미츠마메 안닌씨의 트윗을 참고로 UV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

아래와 같은 텍스처를 만들고 머티리얼로 애니메이션 시키고 있습니다.

August 3, 2020





음성



소리가 부족했기 때문에, 「처음」 「슈류우」 「부드럽다」 「해냈다―」등의 보이스를 2세의 딸에게 부탁했습니다.

놀랍게도 몇 번이나 외치고 즐거운 수록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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