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마우스 제어 시각 회전 실현

앞에서 물체 의 이동 기능 을 배 웠 으 니 이제 C\#마우스 제어 카메라(시각)이동 을 배 워 보 자.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C\#스 크 립 트(Unity 5.5.1 에서 실행 가능):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useView : MonoBehaviour {

 public enum RotationAxes
 {
 MouseXAndY = 0,
 MouseX = 1,
 MouseY = 2
 }

 public RotationAxes m_axes = RotationAxes.MouseXAndY;
 public float m_sensitivityX = 10f;
 public float m_sensitivityY = 10f;

 //           
 public float m_minimumX = -360f;
 public float m_maximumX = 360f;
 //            (            45°)
 public float m_minimumY = -45f;
 public float m_maximumY = 45f;

 float m_rotationY = 0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if (GetComponent<Rigidbody>()) {
  GetComponent<Rigidbody> ().freezeRotation = true;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m_axes == RotationAxes.MouseXAndY) {
  float m_rotationX = transform.localEulerAngles.y + Input.GetAxis ("Mouse X") * m_sensitivityX;
  m_rotationY += Input.GetAxis ("Mouse Y") * m_sensitivityY;
  m_rotationY = Mathf.Clamp (m_rotationY, m_minimumY, m_maximumY);

  transform.localEulerAngles = new Vector3 (-m_rotationY, m_rotationX, 0);
 } else if (m_axes == RotationAxes.MouseX) {
  transform.Rotate (0, Input.GetAxis ("Mouse X") * m_sensitivityX, 0);
 } else {
  m_rotationY += Input.GetAxis ("Mouse Y") * m_sensitivityY;
  m_rotationY = Mathf.Clamp (m_rotationY, m_minimumY, m_maximumY);

  transform.localEulerAngles = new Vector3 (-m_rotationY, transform.localEulerAngles.y, 0);
 }
 }
}
호출 시 이 스 크 립 트 를 물체 에 연결 하면 됩 니 다.이곳 은 바 인 딩 카메라 로 카 메 라 를 1 인칭 시각 으로 돌린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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