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3D 모델 최적화

1773 단어 VRChatUnity3DUnity
완전히 메모입니다 ....

수시로 추가하려고 합니다…

요점은 어떻게 동적으로 물리 메모리를 사용하지 않고…
또, CPU 처리를 하지 않는가입니다.
GPU는 그라보만 있으면 여유를 가지고 남아 동작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용이 아닙니다

최적화는 이 책이 최강입니다.

htps //w w. 아마존. 이. jp / 우니 ty-2017

Unity에서 3D 모델 작성에 대한 참고 사항



무게



처리적으로는 Batches 수가 가장 무거운 원인이 됩니다.

Unity의 게임 보기 오른쪽 상단에 있는 Stats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Batches수≒Σ[k=1..오브젝트수](그 오브젝트사의 머티리얼의 수)
어쩌면...

간단히 말하면 오브젝트 늘리지 않고, 머티리얼도 늘리지 않는 느낌입니다 ...

(라이트의 영향을 받을 때마다 오브젝트 일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그림자를 지우는 것과 같은 머티리얼이라면 결합됩니다.

이와 비교하면 폴리곤 수의 1만 정도라면 오차라고 해도 좋다.
폴리곤 수가 무거우면 무거운 것은 CPU가 GPU (셰이더) 정보를 건네주는 처리의 정보량이 늘어나는 것이 무거운 것일까

Vtuber의 기준으로서는 캐릭터 전체로 200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VRChat은 100 이하 노력하자!

메쉬 베이커는 열화하므로 스스로 대응하자! ! !

종속 Vtuber에서 배포되는 데이터는 MMD가 대부분이므로 객체 결합되어 있습니다.
거의 100 이하입니다.

예전에 쓴 기사입니다.
11일차: Unity 최적화 정보

덧붙여서 스마트 폰 게임은 전체로 100 이하가 기준입니다 w
셰이더 측에서 대응하거나 하는 것 같습니다.

Profiler를 보는 것은 허들이 높기 때문에 두어 둡니다…
특히 텍스처 메모리입니다 ...

가중치에 관하여



인플루엔스 수는 상한 최대 4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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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합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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