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캐릭터의 Prefab을 TPose로 설정
기본적으로 이상한 자세를 버리면 Collision 설정이 어려워서 Tpose로 돌아가고 싶다!
그래서 자신의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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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 표기: © Unity Technologies Japan/UCL
애초에 Prefab의 자세가 바뀌어 버리는 원인은 아마, 애니메이션 실행중에 Prefab의 갱신을 해 버려 그 때의 애니메이션의 자세에 덧쓰기되어 버리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되돌리려면 Tpose의 애니메이션을 실행해 Prefab를 다시 갱신하면 된다는 것이 됩니다.
VRChat SDK에 단지 tpose-new.fbx라는 애니메이션 데이터가 있으므로 가져오고 이용합니다.
VRChat SDK의 DL은 여기 (사용자 등록 및 로그인)
htps //w w. vr t. 네 t/호메/오긴
아래 DownLoad Unity에서 D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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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가져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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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or에 tpose-new를 드래그 앤 드롭으로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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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면을 재생하고 재생 중에 Prefab의 Apply를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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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ose로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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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캐릭터의 Prefab을 TPose로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pro/items/acce820237072453dd5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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