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or does not have an Animator Controller'와'Animatior is not playing a Playable'

Unity의 Animatior에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상태 변환을 수행하면 다음과 같은 경고가 나타납니다.
  • Animator is not playing a Playable
  • Animator does not have an AnimatorController
  • 물론 GameObject에서 Animator는 Add이고 Animator는 Animator Controller의 설정입니다.
    많이 해봤어요. 비활성 게임Object, Animatior.SetTrigger(SetBool, SetInt, SetFlat 등)의 경우 1은 Animatior입니다.플레이를 하다가 2가 나온 것 같아요.
    '게임Object가 활동하지 않으면 애니머터가 리셋되고 그동안 작업이 반영되지 않아 의미가 없다'는 뜻이다.
    제 경우는 애니마티오의 상태를 재설정하기 위해 플레이와 세트트리거라고 하는데 일시적으로 숨기기 위해 세트액티브에서 활동하지 않기 때문에 이 경고를 보냈습니다.위에서 설명한 대로 Animatior가 비활성화되면 재설정되므로 불필요한 처리입니다.없애다
    ※ 유니티 5.5.1f1을 통해 확인.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