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개체 Transform 어셈블리에서 position,rotation 가져오기 및 설정

1197 단어 Unity3D
// Transform position
float xx;
float yy;
float zz;
xx = GameObject.Find("objName").GetComponent().position.x;
yy = GameObject.Find("objName").GetComponent().position.y;
zz = GameObject.Find("objName").GetComponent().position.z;

// Transform position
GameObject.Find ("objName").GetComponent().position = new Vector3(xx,yy,zz);

// Transform   rotation
float rx;
float ry;
float rz;
rx = GameObject.Find ("objName").GetComponent ().localEulerAngles.x;
ry = GameObject.Find ("objName").GetComponent ().localEulerAngles.y;
rz = GameObject.Find ("objName").GetComponent ().localEulerAngles.z;

// Transform  rotation 
GameObject.Find ("objName").GetComponent ().rotation = Quaternion.Euler(rx, ry, rz);




그 중에서postion의 획득과 설정은 비교적 간단하다.rotation의 획득은rotation을 직접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x에서 얻습니다. 이렇게 얻은 수는 -1에서 1의 소수입니다. local Euler Angles를 사용해야 합니다.x 방법 획득
rotation의 설정도 마찬가지로 4원수Quaternion이 필요합니다.Euler(x,y,z);실현명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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