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GameObject를 쉽게 번호 매기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2704 단어 Unity3D

이런 일을 하고 싶어



게임 객체를 만들고 복사했지만 이름이 작아서 이름이 좋지 않습니다.



또한 편집하는 동안 게임 객체를 추가 할 때와 같이 하나씩 번호를 매기는 것은 번거롭습니다.



이런 GameObject의 이름이 지저분해지는 상황에서 순식간에 이름을 넘버링하고 싶다.

만든



그것을 쉽게 할 수있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 기주 b. 코 m / 느슨한 k / 누 m 베린 게와 r

  • 동작



    이런 식으로, 선택한 object를 간단하게 넘버링할 수 있다.
    번호 매기기 형식도 변경할 수 있으므로 3 자리 0으로 채워진 숫자로도 빨리 할 수 ​​있습니다.

    김에 소트 기능도 붙였다



    Install



    기주 b. 코 m / 느슨한 k / 누 m 베린 게와 r / 레 에세 s에서 .unitypacakge를 제거하여 설치.

    또는 umm을 통해서도 install 할 수 있습니다.
    $ yarn add "mattak/NumberingEditor#^1.0.0"
    

    Usage



    Window > Numbering에서 열기



    나머지는 좋아하게 편집하기만 하면 됩니다!



    설정



    Basename Regex
    - 넘버링할 때의 규정이 되는 문자를 정규 표현의 Group[1] 로 지정한다
    - Basename은 선택한 첫 번째 객체 이름에서 가져옵니다.
    - 예: GameObject 001 , ^(\S+) => GameObject 가 Basename

    Replace Format
    - 넘버링할 때의 포맷
    - string.Format 가 각 Object 이름에 적용됨
    - {0} : Basename이 삽입됨
    - {1} : 넘버링의 숫자가 삽입된다. {1:D3} 그렇다면 3자리 숫자

    Ordering Offset
    - 넘버링이 시작될 때 오프셋

    github



    원한다면 스타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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