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사용법! [X군에게! ]
3312 단어 블렌더
소개
친구에게 블렌더 어떻게 공부했나요? 라고 들었으므로, 최초의 귀찮은 도입 부분을 정리해!
환경
Windows 10 pro
주제
설치!
여기에서. htps //w w. b. r. 오 rg / 드 w 응 아 d / ぇ 아세 s / 2-80 /
ver2.8
아직 베타 버전. 이제 릴리스 같다.
zip을 압축 해제하여 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환경을 정돈해 갈거야~!
시작하면 처음에는 이런 화면.
작업하기 어려우므로 우선 4분할 화면에. (취향도 있을지도)
바로 가기에서 Ctrl+Alt+Q
환경을 정돈하는 곳에는별로 없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이 화면으로 하고 싶다면 File > Defaults > Save Startup File로 할 수 있었을까?
조작!
이동이라면 아마 적당한 물건 만지면 할 수 있어요 ~
우선,
- 스크롤로 스케일링
- 오른쪽 상단의 3D 창에서 스크롤 버튼 누르면서 움직이면 보는 각도 변경
-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 스크롤 버튼 누르면서 움직이면 시야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
객체 추가
왼쪽 상단의 Add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객체 효과
오른쪽 하단 패널에서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색 바꾸는 것은 이 근처.
렌더링, 이미지 저장
투과 처리는 우측 하단 패널의 render 탭의 Film은이 Transparent에 체크
F12로 Render 할 수 있습니다.
보존은 적당하게
카메라 위치 조정 ← 이것 굉장히 중요
보통 카메라 오브젝트를 움직여 카메라 위치를 조정하면 괜찮습니다 ~,,,
그럴 때 Ctrl + Alt + Numpad 0 하면 오른쪽 위에서 보고 있는 각도와 시야(에 가까운 느낌)에 카메라 위치를 이동해 줘 ~ 편리!
- 카메라 시야가 좁기 때문에 조금 끌어당기기만 하면 괜찮을 정도로 될게~
- 숫자 키패드가 없으면 바로 가기 할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 때는 GUI로.
가까이서 이렇게 w
파이썬 스크립트도 사용할 수 있어요~!
공식 문서~
htps : // / cs. b. r. rg/아피/2.80/bpy. ps. 메 sh. HTML? 히 gh ght = bpy % 20 ~ ps % 20 sh # 모즈 ぇ bpy. ps. 메 sh
사이고에게
모르겠다면 들으십시오.
또한 여가 시간에 Array의 방법이라든지 적당히 써 보자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사용법! [X군에게!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yoroco/items/54e60bcd92e179386c5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Windows 10 pro
주제
설치!
여기에서. htps //w w. b. r. 오 rg / 드 w 응 아 d / ぇ 아세 s / 2-80 /
ver2.8
아직 베타 버전. 이제 릴리스 같다.
zip을 압축 해제하여 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환경을 정돈해 갈거야~!
시작하면 처음에는 이런 화면.
작업하기 어려우므로 우선 4분할 화면에. (취향도 있을지도)
바로 가기에서 Ctrl+Alt+Q
환경을 정돈하는 곳에는별로 없었습니다 ...
기본적으로 이 화면으로 하고 싶다면 File > Defaults > Save Startup File로 할 수 있었을까?
조작!
이동이라면 아마 적당한 물건 만지면 할 수 있어요 ~
우선,
- 스크롤로 스케일링
- 오른쪽 상단의 3D 창에서 스크롤 버튼 누르면서 움직이면 보는 각도 변경
-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 스크롤 버튼 누르면서 움직이면 시야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
객체 추가
왼쪽 상단의 Add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객체 효과
오른쪽 하단 패널에서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색 바꾸는 것은 이 근처.
렌더링, 이미지 저장
투과 처리는 우측 하단 패널의 render 탭의 Film은이 Transparent에 체크
F12로 Render 할 수 있습니다.
보존은 적당하게
카메라 위치 조정 ← 이것 굉장히 중요
보통 카메라 오브젝트를 움직여 카메라 위치를 조정하면 괜찮습니다 ~,,,
그럴 때 Ctrl + Alt + Numpad 0 하면 오른쪽 위에서 보고 있는 각도와 시야(에 가까운 느낌)에 카메라 위치를 이동해 줘 ~ 편리!
- 카메라 시야가 좁기 때문에 조금 끌어당기기만 하면 괜찮을 정도로 될게~
- 숫자 키패드가 없으면 바로 가기 할 수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 때는 GUI로.
가까이서 이렇게 w
파이썬 스크립트도 사용할 수 있어요~!
공식 문서~
htps : // / cs. b. r. rg/아피/2.80/bpy. ps. 메 sh. HTML? 히 gh ght = bpy % 20 ~ ps % 20 sh # 모즈 ぇ bpy. ps. 메 sh
사이고에게
모르겠다면 들으십시오.
또한 여가 시간에 Array의 방법이라든지 적당히 써 보자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사용법! [X군에게!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yoroco/items/54e60bcd92e179386c5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모르겠다면 들으십시오.
또한 여가 시간에 Array의 방법이라든지 적당히 써 보자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 사용법! [X군에게! ]),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yoroco/items/54e60bcd92e179386c5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