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MAYA(1)[비망록]
Q. 이게 뭐야?
A. 잊었을 때 보답하는 용입니다.
↓여기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4분 압축판(youtube)
단축키
[스페이스 + 왼쪽 클릭 + 커서 이동]
여러가지 할 수 있어 가장 곤란한 단축키
우선 [MAYA] 부분에서 [왼쪽 클릭 + 커서 이동]하여 화면이 전환되는 것만 기억하면 괜찮습니다.
[오른쪽 클릭 + 커서 이동]
개체를 움직이는 방법을 변경하는 사람
[Shift + 오른쪽 클릭]
선택한 객체에 대한 바로 가기로 다양한 바로 가기 키가 있습니다.
실제로 만져서 기억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정점을 선택할 때 [Shift + 오른쪽 클릭]
가장자리를 선택할 때 [Shift + 오른쪽 클릭]
페이스를 선택할 때 [Shift + 오른쪽 클릭]
객체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Shift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개체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참조원
MAYA 초보자용 절대 기억해 두고 싶은 작업 화면의 편리한 사용법 9선
MAYA 초보자용 절대 기억해 두고 싶은 모델링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
MAYA 초보자용 절대로 기억해 두고 싶은 모델링으로 사용하는 기본 조작 2
Chara@Maya~Maya 2016에서 부담없이 시작하는 캐릭터 제작~ 제1회: 우선은 디자인과 소체 만들기
제1회:우선은 디자인과 소체 만들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첫 MAYA(1)[비망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oi/items/61f12e5f6e16e6e788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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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AYA 초보자용 절대 기억해 두고 싶은 작업 화면의 편리한 사용법 9선
MAYA 초보자용 절대 기억해 두고 싶은 모델링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
MAYA 초보자용 절대로 기억해 두고 싶은 모델링으로 사용하는 기본 조작 2
Chara@Maya~Maya 2016에서 부담없이 시작하는 캐릭터 제작~ 제1회: 우선은 디자인과 소체 만들기
제1회:우선은 디자인과 소체 만들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첫 MAYA(1)[비망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moi/items/61f12e5f6e16e6e788a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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