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를 통해 카메라가 개체 안으로 들어갈 때 페이드아웃하는 방법
HTC Vive를 통해 카메라가 개체 안으로 들어갈 때 페이드아웃하는 방법
유닛이면
안 해봐서 못 봤는데 캠프에서 쓰는 수법이래요.
이것은 이미 SteamVR Asseet에 진입한 전제 조건이다.
SteamVR_팩스를 카메라에 넣다
놓을 수 있는 곳은.
[cameraRig] → camera(head) → camera(eye)
네.
충돌 확인 Collider 생성
[cameraRig]→camera(head)에서 충돌용 Collider를 포함하는 GameObject를 만듭니다.
겸사겸사 링거바디도 트리거 검사용에 넣을게요.
(크기는 임의지만 0.3 정도가 적당합니다.)
충돌 판단 스크립트를 만드는 게임을 넣습니다
이름은 뭐든 괜찮지만'feadCheck'이라는 이름을 지었어요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aedCheck : MonoBehaviour
{
public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SteamVR_Fade.Start(Color.black, 0.5f);
}
public void OnTriggerExit(Collider other)
{
SteamVR_Fade.Start(Color.clear, 0.5f);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TC Vive를 통해 카메라가 개체 안으로 들어갈 때 페이드아웃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umiyu/items/8535b6f2583b5b71a71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aedCheck : MonoBehaviour
{
public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SteamVR_Fade.Start(Color.black, 0.5f);
}
public void OnTriggerExit(Collider other)
{
SteamVR_Fade.Start(Color.clear, 0.5f);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TC Vive를 통해 카메라가 개체 안으로 들어갈 때 페이드아웃하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umiyu/items/8535b6f2583b5b71a71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