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로 그물 모양을 깨끗하게 해야 돼요.

1731 단어 3DCG모델링Blender
그물 모양 지우기
블렌더에서 조금씩 움직이면 더러워지지 않을까요?
여기서 제가 간단하고 예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설명을 위해 다음과 같은 망상물을 준비했다.가장 좋은 것은 폴리에틸렌이 낮고 움푹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원래Sphere.가로세로로 되어 있지만 때로는 톱니 모양으로 변하기도 한다.
격자 지우기 후 비교
오른쪽은 원본 대상이고 왼쪽은 수정된 후입니다.

절차.

  • PolyQuilt 추가 사용.링크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Poly Quilt adion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보기 쉬워요.
  • 청결하고 싶은 대상을 복제합니다.
  • 복제 객체에 대해 다음을 수행합니다.
  • 재료를 발라 색을 녹색 등으로 바꾼다.원본과 복제를 구별하기 위해서다.
  • 보조 파도타기 스모그를 첨가한다.그물 모양이 너무 굵으면 예뻐지기 힘들기 때문이다.모양이 너무 변하면 안 해도 돼요.
  • 1.01를 배로 확대한다.보조 서핑에서는 조금 작아지기 때문이다.사이즈가 안 어울리면 마지막에 조정해도 돼요.
  • 여기서는 아래와 같다.

    단계 계속
  • 수정할 객체를 선택하고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 잡기 대상을 평면으로 설정하는 좌표를 엽니다.
  • PolyQuilt를 선택하고 Shift를 누르면서 정점을 드래그하여 원활하게 합니다.움푹 들어간 곳이 순조롭지 않으니 피하세요.
  • ※ PolyQuilt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경량 모드에서 원활하게 걸어주세요.
    오직 이렇게 그물 모양의 물건만 예뻐질 수 있다.작업이 끝난 후 복제품을 삭제하세요.
    별법
    가벼운 모드에서 슬라이딩을 늦추고 Shift 키를 누르면서 드래그하면 그물 모양도 예뻐진다.이게 더 편하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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