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울림
9464 단어 ADX2LEOculusTouchUnity악기Oculus
소개
Oculus에서 ADX2LE를 쉽게 울립니다.
전회의 ADX2Cursor의 계속이 됩니다.
VR 공간에서 손을 휘두르며 큐브를 만지면 소리가 난다
간단한 물건을 만듭니다.
심플하므로 어레인지나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필요한 것
Unity, ADX2LE (각각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Oculus touch가 필요합니다.
Oculus 개발을 위해
Settings > General > Unknown Sources를 확인합니다.
Unity로 새 프로젝트 만들기
우선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Unity를 VR 지원으로 만들기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 Virtual Reality Suppoted를 확인합니다.
Oculus touch 패키지 넣기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Utilities for Unity 5 V1.10.0 얻기.
압축을 풀고 ovr_unity_utilities_1.10.0\OculusUtilities\OculusUtilities.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패킹하여 취급하기 쉽게 해준다.
h tp // w w. 아 dx2ぇ. 코m/
에서 다운로드
unitypackage 가져오기
1.cri_adx2le_sdk_v202.zip을 압축 해제. (블록 해제)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 준비
1. 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atom/basic/Assets/StreamingAssets를 Unity Assets에 드롭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반드시 Assets의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장소와 이름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StreamingAssets 내의 .acf와 .acb를 구문 분석하기 때문에 모든 acf, acb로 바꾸면 그대로 바뀝니다.
ADX2Cursor에서Import
ADX2Cursor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Prefab 추가
Assets > ADX2Cursor > Prefabs에 있는 ADX2Cursor 및 Sample_ADX2Loader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실행 및 확인
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
3D 사운드
CenterEyeAnchor에 CriAtomListener를 추가하면
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손 표시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Avatar SDK V1.10.1 얻기.
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OvrAvatar/Content/Prefabs/LocalAvatar를 장면에 놓고 추가합니다.
이제 손이 나타납니다.
동영상
참고 앱 예
동영상
앱 다운로드 ADX2CursorTouchDemo20170101a.zip
다음
계속 → 【Unity】oculus touch의 진동 디자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울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40a888bc7368b1cbeb5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ity, ADX2LE (각각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Oculus touch가 필요합니다.
Oculus 개발을 위해
Settings > General > Unknown Sources를 확인합니다.
Unity로 새 프로젝트 만들기
우선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Unity를 VR 지원으로 만들기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 Virtual Reality Suppoted를 확인합니다.
Oculus touch 패키지 넣기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Utilities for Unity 5 V1.10.0 얻기.
압축을 풀고 ovr_unity_utilities_1.10.0\OculusUtilities\OculusUtilities.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패킹하여 취급하기 쉽게 해준다.
h tp // w w. 아 dx2ぇ. 코m/
에서 다운로드
unitypackage 가져오기
1.cri_adx2le_sdk_v202.zip을 압축 해제. (블록 해제)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 준비
1. 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atom/basic/Assets/StreamingAssets를 Unity Assets에 드롭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반드시 Assets의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장소와 이름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StreamingAssets 내의 .acf와 .acb를 구문 분석하기 때문에 모든 acf, acb로 바꾸면 그대로 바뀝니다.
ADX2Cursor에서Import
ADX2Cursor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Prefab 추가
Assets > ADX2Cursor > Prefabs에 있는 ADX2Cursor 및 Sample_ADX2Loader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실행 및 확인
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
3D 사운드
CenterEyeAnchor에 CriAtomListener를 추가하면
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손 표시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Avatar SDK V1.10.1 얻기.
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OvrAvatar/Content/Prefabs/LocalAvatar를 장면에 놓고 추가합니다.
이제 손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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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앱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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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다운로드 ADX2CursorTouchDemo20170101a.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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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울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40a888bc7368b1cbeb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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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touch 패키지 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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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을 풀고 ovr_unity_utilities_1.10.0\OculusUtilities\OculusUtilities.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패킹하여 취급하기 쉽게 해준다.
h tp // w w. 아 dx2ぇ. 코m/
에서 다운로드
unitypackage 가져오기
1.cri_adx2le_sdk_v202.zip을 압축 해제. (블록 해제)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 준비
1. 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atom/basic/Assets/StreamingAssets를 Unity Assets에 드롭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반드시 Assets의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장소와 이름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StreamingAssets 내의 .acf와 .acb를 구문 분석하기 때문에 모든 acf, acb로 바꾸면 그대로 바뀝니다.
ADX2Cursor에서Import
ADX2Cursor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Prefab 추가
Assets > ADX2Cursor > Prefabs에 있는 ADX2Cursor 및 Sample_ADX2Loader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실행 및 확인
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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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운드
CenterEyeAnchor에 CriAtomListener를 추가하면
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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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Avatar SDK V1.10.1 얻기.
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OvrAvatar/Content/Prefabs/LocalAvatar를 장면에 놓고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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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ulus Utilities for Unity 5 V1.10.0 얻기.
압축을 풀고 ovr_unity_utilities_1.10.0\OculusUtilities\OculusUtilities.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패킹하여 취급하기 쉽게 해준다.
h tp // w w. 아 dx2ぇ. 코m/
에서 다운로드
unitypackage 가져오기
1.cri_adx2le_sdk_v202.zip을 압축 해제. (블록 해제)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 준비
1. 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atom/basic/Assets/StreamingAssets를 Unity Assets에 드롭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반드시 Assets의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장소와 이름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StreamingAssets 내의 .acf와 .acb를 구문 분석하기 때문에 모든 acf, acb로 바꾸면 그대로 바뀝니다.
ADX2Cursor에서Import
ADX2Cursor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Prefab 추가
Assets > ADX2Cursor > Prefabs에 있는 ADX2Cursor 및 Sample_ADX2Loader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실행 및 확인
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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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운드
CenterEyeAnchor에 CriAtomListener를 추가하면
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손 표시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Avatar SDK V1.10.1 얻기.
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OvrAvatar/Content/Prefabs/LocalAvatar를 장면에 놓고 추가합니다.
이제 손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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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앱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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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울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40a888bc7368b1cbeb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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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1. 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atom/basic/Assets/StreamingAssets를 Unity Assets에 드롭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반드시 Assets의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장소와 이름에 의미가 있기 때문에)
StreamingAssets 내의 .acf와 .acb를 구문 분석하기 때문에 모든 acf, acb로 바꾸면 그대로 바뀝니다.
ADX2Cursor에서Import
ADX2Cursor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Prefab 추가
Assets > ADX2Cursor > Prefabs에 있는 ADX2Cursor 및 Sample_ADX2Loader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실행 및 확인
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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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사운드
CenterEyeAnchor에 CriAtomListener를 추가하면
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손 표시
Oculus 다운로드 페이지 부터
Oculus Avatar SDK V1.10.1 얻기.
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OvrAvatar/Content/Prefabs/LocalAvatar를 장면에 놓고 추가합니다.
이제 손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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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앱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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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울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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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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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Hierarchy > ADX2Cursor를 선택하고 Inspector > Transform > Position > X를 조작해 보십시오. X의 문자 위를 드래그하면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culus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Project>OVR>Prefabs>OVRCameraRig를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추가합니다.
이것이 카메라가 두 개가되기 때문에
MainCamera를 삭제합니다.
실행 및 확인 2
이 상태라면 카메라의 위치가 너무 가깝습니다.
그리고, VR공간상에서의 1미터가 Unity의 Cube의 사이즈이므로 드디어 크다.
그래서 다양한 크기를 조정합니다.
카메라가 쏟아져 있습니다.
ADX2 커서 크기를 0.1로 설정
ADX2Curor를 선택하고 Inspector>Transform>Scale을 모두 0.1로 설정
Sample_ADX2Loader를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조금 깊이 방향으로 이동하여 크기를 줄였습니다.
오른손의 위치에 커서를 추종
ADX2Cursor를 OVRCameraRig > TrackingSpace > RightHandAnchor 아래로 이동
이제 오른손으로 Cube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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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데모에서는 HeliLoop의 소리가 3D 팬의 영향으로 소리의 위치가 바뀝니다.
스피커 출력을 Rift Audio로 설정
oculus의 헤드폰에서 소리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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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을 풀고 ovr_avatar_sdk_1.10.1\OVRAvatarSDK\OvrAvatar.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Import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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