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6476 단어 Adx2Adx2 엔지니어용UnityADX2LE
CRI Atom Window가 안 열려요.
Unity 버전 업그레이드와 LE 버전 업그레이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많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여기에는 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대처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조사 대상
Mac Unity 5.6.1f1
cri_adx2le_sdk_v202.zip
절차.
unitypackage를 가져옵니다.
CRI 라이브러리를 추가하고 초기화합니다.
어쨌든 장면을 먼저 집행해 보겠습니다.
아무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문제가 생기다
CRI Atom Window 열기
무슨 대량의 착오가 발생했는가.
Unity 버전 업그레이드 후
"ONEnable에서 streamingAssetsPath를 설정하십시오."
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수리하다.
이것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문제인 것 같습니다.
여기는 채팅창입니다.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살짝 아래 Onenable()에서 부르세요.
private void OnEnable()
{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criAtomWindowPrefs = CriAtomWindowPrefs.Load();
}
이렇게 된 느낌.
문제가 생기다
CRI Atom Window 열기
이것은 무엇이냐
프레임당 Invalid OpenGL Context for rendering.의 오류입니다.
유닛 문제야?
어쨌든 Unity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동을 걸어도 뭐가 나올까요?저주인가 뭔가.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2by3을 선택하여 마음을 가라앉히다.
(오류도 사라짐)
아무래도'Open CRI Atom Window'를 유인으로 Unity가 이상해진 것 같다.
이 잘못된 소식은 무엇을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다른 해결 방법을 찾을 것이다.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설명
상술한 수정은 틀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이후에 다시 열지 않기 위해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고 ADX2LE를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ADX2에서
'StreamingAssets'폴더에'000.acf 0.acb'가 있으면 됩니다.
이거 준비할게요.
cri unity/samples에 있는 물건을 빌리려고 합니다.
(StreamingAssets 폴더를 Unity의 Asseets 폴더에 배치)
여기서 Pinball 소리를 내보세요.
ADX2에서 Unity가 말하는 오디오클립은 acf와 acb에 해당한다.
여러 사운드를 포장한 메시지입니다.
장면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합니다.
먼저 빈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름 묻기
AtomLoader
해봐.
CRI Atom 구성 요소 추가
Add Component에 CRI 추가
CRI Atom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여기 있다
Pinball.acf
이렇게 넣어요.
Add CueSheet 사용
PinballMain.acb
이렇게 넣어요.
이렇게 하면 이 장면에 acf와 acb를 불러옵니다.
(Unity가 말한 오디오클립을 장면에 추가한 인상)
사운드 객체 추가
Unity가 말한 오디오소어스입니다.
ADX2에서는 AtomSource라는 어셈블리를 사용합니다.
빈 게임 상대를 준비하다
Add Compornet
CRI Atom Source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대기열 이름과 대기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소스를 보면 이렇게 클럽을 많이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드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On Start도 확인하십시오.
장면을 실행한 후 대기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b567e0491352586042c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ac Unity 5.6.1f1
cri_adx2le_sdk_v202.zip
절차.
unitypackage를 가져옵니다.
CRI 라이브러리를 추가하고 초기화합니다.
어쨌든 장면을 먼저 집행해 보겠습니다.
아무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문제가 생기다
CRI Atom Window 열기
무슨 대량의 착오가 발생했는가.
Unity 버전 업그레이드 후
"ONEnable에서 streamingAssetsPath를 설정하십시오."
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수리하다.
이것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문제인 것 같습니다.
여기는 채팅창입니다.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살짝 아래 Onenable()에서 부르세요.
private void OnEnable()
{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criAtomWindowPrefs = CriAtomWindowPrefs.Load();
}
이렇게 된 느낌.
문제가 생기다
CRI Atom Window 열기
이것은 무엇이냐
프레임당 Invalid OpenGL Context for rendering.의 오류입니다.
유닛 문제야?
어쨌든 Unity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동을 걸어도 뭐가 나올까요?저주인가 뭔가.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2by3을 선택하여 마음을 가라앉히다.
(오류도 사라짐)
아무래도'Open CRI Atom Window'를 유인으로 Unity가 이상해진 것 같다.
이 잘못된 소식은 무엇을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다른 해결 방법을 찾을 것이다.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설명
상술한 수정은 틀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이후에 다시 열지 않기 위해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고 ADX2LE를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ADX2에서
'StreamingAssets'폴더에'000.acf 0.acb'가 있으면 됩니다.
이거 준비할게요.
cri unity/samples에 있는 물건을 빌리려고 합니다.
(StreamingAssets 폴더를 Unity의 Asseets 폴더에 배치)
여기서 Pinball 소리를 내보세요.
ADX2에서 Unity가 말하는 오디오클립은 acf와 acb에 해당한다.
여러 사운드를 포장한 메시지입니다.
장면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합니다.
먼저 빈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름 묻기
AtomLoader
해봐.
CRI Atom 구성 요소 추가
Add Component에 CRI 추가
CRI Atom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여기 있다
Pinball.acf
이렇게 넣어요.
Add CueSheet 사용
PinballMain.acb
이렇게 넣어요.
이렇게 하면 이 장면에 acf와 acb를 불러옵니다.
(Unity가 말한 오디오클립을 장면에 추가한 인상)
사운드 객체 추가
Unity가 말한 오디오소어스입니다.
ADX2에서는 AtomSource라는 어셈블리를 사용합니다.
빈 게임 상대를 준비하다
Add Compornet
CRI Atom Source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대기열 이름과 대기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소스를 보면 이렇게 클럽을 많이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드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On Start도 확인하십시오.
장면을 실행한 후 대기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b567e0491352586042c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RI Atom Window 열기
무슨 대량의 착오가 발생했는가.
Unity 버전 업그레이드 후
"ONEnable에서 streamingAssetsPath를 설정하십시오."
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수리하다.
이것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문제인 것 같습니다.여기는 채팅창입니다.
public string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살짝 아래 Onenable()에서 부르세요.private void OnEnable()
{
searchPath =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criAtomWindowPrefs = CriAtomWindowPrefs.Load();
}
이렇게 된 느낌.문제가 생기다
CRI Atom Window 열기
이것은 무엇이냐
프레임당 Invalid OpenGL Context for rendering.의 오류입니다.
유닛 문제야?
어쨌든 Unity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동을 걸어도 뭐가 나올까요?저주인가 뭔가.
레이아웃 디자인에서 2by3을 선택하여 마음을 가라앉히다.
(오류도 사라짐)
아무래도'Open CRI Atom Window'를 유인으로 Unity가 이상해진 것 같다.
이 잘못된 소식은 무엇을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다른 해결 방법을 찾을 것이다.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설명
상술한 수정은 틀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이후에 다시 열지 않기 위해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고 ADX2LE를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ADX2에서
'StreamingAssets'폴더에'000.acf 0.acb'가 있으면 됩니다.
이거 준비할게요.
cri unity/samples에 있는 물건을 빌리려고 합니다.
(StreamingAssets 폴더를 Unity의 Asseets 폴더에 배치)
여기서 Pinball 소리를 내보세요.
ADX2에서 Unity가 말하는 오디오클립은 acf와 acb에 해당한다.
여러 사운드를 포장한 메시지입니다.
장면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합니다.
먼저 빈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름 묻기
AtomLoader
해봐.
CRI Atom 구성 요소 추가
Add Component에 CRI 추가
CRI Atom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여기 있다
Pinball.acf
이렇게 넣어요.
Add CueSheet 사용
PinballMain.acb
이렇게 넣어요.
이렇게 하면 이 장면에 acf와 acb를 불러옵니다.
(Unity가 말한 오디오클립을 장면에 추가한 인상)
사운드 객체 추가
Unity가 말한 오디오소어스입니다.
ADX2에서는 AtomSource라는 어셈블리를 사용합니다.
빈 게임 상대를 준비하다
Add Compornet
CRI Atom Source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대기열 이름과 대기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소스를 보면 이렇게 클럽을 많이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드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On Start도 확인하십시오.
장면을 실행한 후 대기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b567e0491352586042c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상술한 수정은 틀리지 않을 수 있지만, 이후에 다시 열지 않기 위해
Atom Window를 사용하지 않고 ADX2LE를 사용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ADX2에서
'StreamingAssets'폴더에'000.acf 0.acb'가 있으면 됩니다.
이거 준비할게요.
cri unity/samples에 있는 물건을 빌리려고 합니다.
(StreamingAssets 폴더를 Unity의 Asseets 폴더에 배치)
여기서 Pinball 소리를 내보세요.
ADX2에서 Unity가 말하는 오디오클립은 acf와 acb에 해당한다.
여러 사운드를 포장한 메시지입니다.
장면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합니다.
먼저 빈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름 묻기
AtomLoader
해봐.
CRI Atom 구성 요소 추가
Add Component에 CRI 추가
CRI Atom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여기 있다
Pinball.acf
이렇게 넣어요.
Add CueSheet 사용
PinballMain.acb
이렇게 넣어요.
이렇게 하면 이 장면에 acf와 acb를 불러옵니다.
(Unity가 말한 오디오클립을 장면에 추가한 인상)
사운드 객체 추가
Unity가 말한 오디오소어스입니다.
ADX2에서는 AtomSource라는 어셈블리를 사용합니다.
빈 게임 상대를 준비하다
Add Compornet
CRI Atom Source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대기열 이름과 대기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소스를 보면 이렇게 클럽을 많이 부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드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On Start도 확인하십시오.
장면을 실행한 후 대기열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b567e0491352586042c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I Atom Window가 열리지 않을 때의 처리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b567e0491352586042c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