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X2 로봇 연속 재생 대기열
입문
Craft 3.45.00부터ADX2 로봇 기능 대화상자 UI가 나오니까 사용해 본 메모입니다.
ADX2 로봇 기능에서 CSV 컨텐트에 따라 큐 재생
의 컨텐트, CSV 같은 것은 여분의 버전이 없습니다.
용도
소리를 계속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댓글도 뜨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하면서 말할 수도 있다.
행위
트리나 목록에서 대기열을 선택하고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대화 상자에 이름과 댓글을 동시에 표시합니다.
이전 및 다음 버튼을 사용하여 재생 대기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MDS_PreviewSelectedCue.py# --Description:[tatmos][Preview]選択キューを連続再生する
import sys
import cri.atomcraft.project as acproject
import cri.atomcraft.debug as acdebug
import cri.atomcraft.preview as acpreview
import cri.atomcraft.view as acview
# 選択しているキューを得る
cues = acproject.get_selected_objects("Cue")["data"]
if not cues :
# キューが選択されていない場合は、選択項目の下のキューを探す
# 選択項目を取得
parent_objs = []
for parent_type in ["CueSheet", "CueSheetFolder", "CueFolder"]:
parent_objs.extend(acproject.get_selected_objects(parent_type)["data"])
# 選択項目以下のキューを取得
cues = []
for parent_obj in parent_objs:
cues.extend(acproject.find_objects(parent_obj, "Cue")["data"])
if not cues :
acdebug.warning("再生するキューを選択してください.")
sys.exit()
cueLength = len(cues)
count = 0
while count < cueLength or count > 0:
cue = cues[count]
cue_name = acproject.get_value(cue, "Name")["data"]
comment = acproject.get_value(cue, "Comment")["data"]
acdebug.log("{0}".format(cue_name))
# キューを再生
acpreview.start_playback_cue(cue)
message = "再生 ({0}/{1})\n\n[名前]\n{2} \n\n[コメント]\n{3}".format(count+1,cueLength,cue_name,comment)
button_name_list = ["前", "次", "キャンセル"]
result = acview.show_dialog(message, button_name_lis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キャンセル" or result [ "data" ][ "button_index" ] == "-1":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前":
count-=1
if count < 0: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次":
count+=1
if count == cueLength:
sys.exit()
UI를 더하면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난다
AtomCraft의 경우 python의 UI 계열을 사용하면떨어지다
이렇게 안정적인 전용 UI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대화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하면 더 많아질 거라고 기대하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X2 로봇 연속 재생 대기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fcac346efb418ef0975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소리를 계속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댓글도 뜨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하면서 말할 수도 있다.
행위
트리나 목록에서 대기열을 선택하고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대화 상자에 이름과 댓글을 동시에 표시합니다.
이전 및 다음 버튼을 사용하여 재생 대기열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MDS_PreviewSelectedCue.py# --Description:[tatmos][Preview]選択キューを連続再生する
import sys
import cri.atomcraft.project as acproject
import cri.atomcraft.debug as acdebug
import cri.atomcraft.preview as acpreview
import cri.atomcraft.view as acview
# 選択しているキューを得る
cues = acproject.get_selected_objects("Cue")["data"]
if not cues :
# キューが選択されていない場合は、選択項目の下のキューを探す
# 選択項目を取得
parent_objs = []
for parent_type in ["CueSheet", "CueSheetFolder", "CueFolder"]:
parent_objs.extend(acproject.get_selected_objects(parent_type)["data"])
# 選択項目以下のキューを取得
cues = []
for parent_obj in parent_objs:
cues.extend(acproject.find_objects(parent_obj, "Cue")["data"])
if not cues :
acdebug.warning("再生するキューを選択してください.")
sys.exit()
cueLength = len(cues)
count = 0
while count < cueLength or count > 0:
cue = cues[count]
cue_name = acproject.get_value(cue, "Name")["data"]
comment = acproject.get_value(cue, "Comment")["data"]
acdebug.log("{0}".format(cue_name))
# キューを再生
acpreview.start_playback_cue(cue)
message = "再生 ({0}/{1})\n\n[名前]\n{2} \n\n[コメント]\n{3}".format(count+1,cueLength,cue_name,comment)
button_name_list = ["前", "次", "キャンセル"]
result = acview.show_dialog(message, button_name_lis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キャンセル" or result [ "data" ][ "button_index" ] == "-1":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前":
count-=1
if count < 0: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次":
count+=1
if count == cueLength:
sys.exit()
UI를 더하면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난다
AtomCraft의 경우 python의 UI 계열을 사용하면떨어지다
이렇게 안정적인 전용 UI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대화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하면 더 많아질 거라고 기대하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X2 로봇 연속 재생 대기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fcac346efb418ef0975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MDS_PreviewSelectedCue.py
# --Description:[tatmos][Preview]選択キューを連続再生する
import sys
import cri.atomcraft.project as acproject
import cri.atomcraft.debug as acdebug
import cri.atomcraft.preview as acpreview
import cri.atomcraft.view as acview
# 選択しているキューを得る
cues = acproject.get_selected_objects("Cue")["data"]
if not cues :
# キューが選択されていない場合は、選択項目の下のキューを探す
# 選択項目を取得
parent_objs = []
for parent_type in ["CueSheet", "CueSheetFolder", "CueFolder"]:
parent_objs.extend(acproject.get_selected_objects(parent_type)["data"])
# 選択項目以下のキューを取得
cues = []
for parent_obj in parent_objs:
cues.extend(acproject.find_objects(parent_obj, "Cue")["data"])
if not cues :
acdebug.warning("再生するキューを選択してください.")
sys.exit()
cueLength = len(cues)
count = 0
while count < cueLength or count > 0:
cue = cues[count]
cue_name = acproject.get_value(cue, "Name")["data"]
comment = acproject.get_value(cue, "Comment")["data"]
acdebug.log("{0}".format(cue_name))
# キューを再生
acpreview.start_playback_cue(cue)
message = "再生 ({0}/{1})\n\n[名前]\n{2} \n\n[コメント]\n{3}".format(count+1,cueLength,cue_name,comment)
button_name_list = ["前", "次", "キャンセル"]
result = acview.show_dialog(message, button_name_lis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キャンセル" or result [ "data" ][ "button_index" ] == "-1":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前":
count-=1
if count < 0:
sys.exit()
if result [ "data" ][ "button_name" ] == "次":
count+=1
if count == cueLength:
sys.exit()
UI를 더하면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난다
AtomCraft의 경우 python의 UI 계열을 사용하면떨어지다
이렇게 안정적인 전용 UI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대화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하면 더 많아질 거라고 기대하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X2 로봇 연속 재생 대기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fcac346efb418ef0975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DX2 로봇 연속 재생 대기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fcac346efb418ef0975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