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 ADX2LE의 창작 도구인 AtomCraft도 Mac의 이야기를 지원합니다.

3740 단어 C#Adx2UnityADX2LECRI
CRIADXLE의 창작 도구인 AtomCraft와 AtomViewer는 오랫동안 Windows에서만 발표되었는데 올해 마침내 Mac 버전을 발표하였다.
iOS를 위한 앱을 만드는 사람도 있고 Mac만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어 데이터를 편집하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용 CRI ADX2도 마찬가지로 Mac 버전을 발표했다.

CRI ADX2LE란 무엇입니까?


주식회사 CRI 중간부품에서 제공하는 오디오 중간부품입니다.
여기 다운로드 가능.
또한 사용에 관해서는 규정, 사용 계약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 주십시오.

설치


DL 압축을 풀면 tools/criatomex/mac에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여기를 두 번 눌러서 설치하세요.
응용 프로그램/CRIWARE/CRI ADX2LE/Tols Ver.삼.?CriAtomCraft.앱 및 CriAtomViewer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iAtomCraft를 엽니다.

제작 항목 및 데이터


새 항목에서 항목을 만듭니다.
재료 트리에 넣을 음소 재료(wav)를 내려놓으세요.

대기열 만들기


이번에는 대열 1개, BGM 3개를 시간으로 전환하는 것을 만든다.
작업 단위 트리에 대기열을 만들고 트랙에 음소 재료를 넣습니다.
나는 적당한 시기에 모든 음량을 조절하고 번갈아 담입하여 재생하려고 한다.

재생성 확인


재생 버튼을 눌러 재생을 확인합니다.
pic.twitter.com/WlAvptMBmo — maki_n (@makin13652923) December 19, 2019

팀 목록 만들기


Unity를 구축하여 재생합니다.

'구축'→'Atom팀 목록의 구축'을 선택하고 이번에는 Unity에서 사용하고 싶으므로'추가 출력'에서'Unity Assets 출력'을 검사합니다.구축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필요한 acf 및 acb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CriAtomViewer에서 확인


생성된 acf 및 acb 파일을 CriAtomViewer로 드래그합니다.

대기열 이름을 선택하고 재생을 시도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암호화된 소리가 들려왔다.이것은 아마도 자신의 환경에서 상업용 CRI ADX를 사용하고 암호화된 데이터를 재생했기 때문일 것이다.생성된 샘플 데이터도 마찬가지이므로 Unity에서 먼저 재생됩니다.


Unity에서 재생 확인


샘플 장면을 적절하게 개조하여 재생해 보세요.

CRIWARE의 Cri Stom에서 acf 파일, acb 파일 지정...


CRI AtomSource에 CueSheet 및 CueName을 지정합니다.Play On Start이므로 실행 후 재생될 것입니다.


실행해 보다p>


순조롭게 재생되었다p>

色々やってみよう


AtomCraft를 사용하면 임의 재생 및 시퀀스 재생 등 다양한 대화형 오디오 재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꼭 시도해 보세요.p>
이번에 샘플을 만들 때 다음과 같은 재료를 사용했다.감사합니다.br/>
악곡 소재: Music-Note.jp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