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누구나 쉽게 CRIADX2 데이터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누구를 위해서 뭘 한 거야?
●누구를 위해
사운드 크리에이터로 Unity용 ADX2 데이터 만들기(acf, acb)
유닛은 전혀 건드리거나 건드린 적은 없는데 잘 모르겠어요.
이런 사람들 많을 텐데.
● 무엇을 하는가
ADX2 커서를 제작했습니다.
acf, acb를 준비할 수 있다면
그리고 몇 분 동안 설정하면 소리가 울릴 수 있다.
되도록이면 힘들지 않고, 스스로 게임 엔진에서 부르면 매우 즐겁다
더 많은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창작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세상에서 자신을 즐기기 위해)
내 생각엔
아직 다 하지 못했으니 최소한의 일만 할 수밖에 없다
나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망상하고 있다.
■ 이 기사는 다음 인사를 대상으로 한다.
유니티가 독창적으로 만든 악기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싶다.
나는 Unity 스크립트를 전혀 모른다.(알아도 돼)
- ADX2LE을 사용하려고 합니다.(이미 사용한 사람을 환영합니다.)
준비물
Unity
말할 것도 없는 게임 엔진.
http://japan.unity3d.com/
다운로드 및 설치
1. Unity를 시작합니다.(로그인 또는 완료, 모를 때 건너뛰기)
2. 새 항목입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포장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합니다.
http://www.adx2le.com/
중 다운로드
이외의 말: 허가증이 만료되어 크래프트가 작동하지 못하면 라이선스 발행 처리하세요.
(긴급한 경우에도 다시 다운로드 가능)
1.cri_adx2le_sdk_v202.zip을 해제합니다.(컴퓨터의 경우에도 안전블록 해제를 잊지 마세요)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 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의 준비
1.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tom/basic/Assets/Streaming Assets를 Unity의 Asseets에 추가합니다.
이제 Asseets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만들어야 합니다.(장소와 이름이 의미가 있기 때문)
StreamingAssets 내에서acf하우스.acb를 분석해야 하기 때문에 임의의 acf, acb로 바꿀 수 있다면 그것으로 바꿀 것입니다.
acf, acb를 창작하고 싶은 사람은 Takaaki Ichijo자신의 힘으로 게임 SE를 만드는 방법 by "ADX2LE"
그런 건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DX2Cursor
Unity의 물리 엔진이 소리를 내는 것.커서를 건드리면 소리가 난다.
https://github.com/tatmos/ADX2Cursor
unitypackage를 다운로드합니다.(자세한 내용은 후술 애니메이션 참조)
1. ADX2 Curr 다운로드unitypackage 더블 클릭
2. 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3. Hierrarchy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Create Empty"를 선택합니다.
4. 완료된 GameObject의 Inspector에서 Add Component 검색에서 ADX2 Loader를 입력하고 추가합니다.
위에 그린 acf, acb는여기.
Download 를 두 번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ADX2 Cursor의 Transform Position의 Y 좌표를 만지면 소리가 바뀝니다.
비디오 작업 단계 소개
참조 비디오
개요
1. 프로젝트 제작,
2. 장면에 객체 배치
3. StreamingAssets 폴더 복사
4. 실행
드래그 앤 드롭 작업을 통해서만 많은 사운드 객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원 준비.
ADX2의 소재(acf, acb)는 CRI Atom Craft로 만들면 다양한 사운드가 울린다.
내 ADX2LE의 acf, acb를 공개하는 것도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재미있어 보이는 악기 변환기를 만들어 봤기 때문에 미리 링크를 붙여놨다.
[Sound Font에서 온]
· 사운드 글꼴에서 ADX2LE로 변환된 SF2ADX2http://qiita.com/tatmos/items/cfd625c7a4363a3dfe97를 만들어 보았다
[UTAU 소스]
· UTAU에서 ADX2LE로 전환하는 UTAU2 ADX2http://qiita.com/tatmos/items/491dadbc77ad929396be를 만들어 보았다
향후 개선 방안
아직 물리적 소리일 뿐이야.
개조하기 편리하도록 특별히 가장 작은 간단한 물건을 만들었다.
나는 공을 들일 만한 곳이 매우 많다고 생각한다.
수정, 배포의 자유니까 뭐라도 해보지 않을래?
가능하면 공개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Unity
말할 것도 없는 게임 엔진.
http://japan.unity3d.com/
다운로드 및 설치
1. Unity를 시작합니다.(로그인 또는 완료, 모를 때 건너뛰기)
2. 새 항목입니다.
ADX2LE
많은 소리를 acb로 포장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합니다.
http://www.adx2le.com/
중 다운로드
이외의 말: 허가증이 만료되어 크래프트가 작동하지 못하면 라이선스 발행 처리하세요.
(긴급한 경우에도 다시 다운로드 가능)
1.cri_adx2le_sdk_v202.zip을 해제합니다.(컴퓨터의 경우에도 안전블록 해제를 잊지 마세요)
2.criadx2le_sdk_v202/cri/unity/plugin/criware_unity_plugin.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3. 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4.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Library Initializer"를 선택합니다.
5. CRI 메뉴에서 "Create CriWare Error Handler"를 선택합니다.
ACF, ACB의 준비
1.criadx2le_sdk_v202/cri/unity/samples/critom/basic/Assets/Streaming Assets를 Unity의 Asseets에 추가합니다.
이제 Asseets 바로 아래에 StreamingAssets 폴더를 만들어야 합니다.(장소와 이름이 의미가 있기 때문)
StreamingAssets 내에서acf하우스.acb를 분석해야 하기 때문에 임의의 acf, acb로 바꿀 수 있다면 그것으로 바꿀 것입니다.
acf, acb를 창작하고 싶은 사람은 Takaaki Ichijo자신의 힘으로 게임 SE를 만드는 방법 by "ADX2LE"
그런 건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ADX2Cursor
Unity의 물리 엔진이 소리를 내는 것.커서를 건드리면 소리가 난다.
https://github.com/tatmos/ADX2Cursor
unitypackage를 다운로드합니다.(자세한 내용은 후술 애니메이션 참조)
1. ADX2 Curr 다운로드unitypackage 더블 클릭
2. Unity에서 import 버튼을 누릅니다.
3. Hierrarchy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Create Empty"를 선택합니다.
4. 완료된 GameObject의 Inspector에서 Add Component 검색에서 ADX2 Loader를 입력하고 추가합니다.
위에 그린 acf, acb는여기.
Download 를 두 번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ADX2 Cursor의 Transform Position의 Y 좌표를 만지면 소리가 바뀝니다.
비디오 작업 단계 소개
참조 비디오
개요
1. 프로젝트 제작,
2. 장면에 객체 배치
3. StreamingAssets 폴더 복사
4. 실행
드래그 앤 드롭 작업을 통해서만 많은 사운드 객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원 준비.
ADX2의 소재(acf, acb)는 CRI Atom Craft로 만들면 다양한 사운드가 울린다.
내 ADX2LE의 acf, acb를 공개하는 것도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재미있어 보이는 악기 변환기를 만들어 봤기 때문에 미리 링크를 붙여놨다.
[Sound Font에서 온]
· 사운드 글꼴에서 ADX2LE로 변환된 SF2ADX2http://qiita.com/tatmos/items/cfd625c7a4363a3dfe97를 만들어 보았다
[UTAU 소스]
· UTAU에서 ADX2LE로 전환하는 UTAU2 ADX2http://qiita.com/tatmos/items/491dadbc77ad929396be를 만들어 보았다
향후 개선 방안
아직 물리적 소리일 뿐이야.
개조하기 편리하도록 특별히 가장 작은 간단한 물건을 만들었다.
나는 공을 들일 만한 곳이 매우 많다고 생각한다.
수정, 배포의 자유니까 뭐라도 해보지 않을래?
가능하면 공개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ADX2의 소재(acf, acb)는 CRI Atom Craft로 만들면 다양한 사운드가 울린다.
내 ADX2LE의 acf, acb를 공개하는 것도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재미있어 보이는 악기 변환기를 만들어 봤기 때문에 미리 링크를 붙여놨다.
[Sound Font에서 온]
· 사운드 글꼴에서 ADX2LE로 변환된 SF2ADX2http://qiita.com/tatmos/items/cfd625c7a4363a3dfe97를 만들어 보았다
[UTAU 소스]
· UTAU에서 ADX2LE로 전환하는 UTAU2 ADX2http://qiita.com/tatmos/items/491dadbc77ad929396be를 만들어 보았다
향후 개선 방안
아직 물리적 소리일 뿐이야.
개조하기 편리하도록 특별히 가장 작은 간단한 물건을 만들었다.
나는 공을 들일 만한 곳이 매우 많다고 생각한다.
수정, 배포의 자유니까 뭐라도 해보지 않을래?
가능하면 공개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계속 →Unity Oculus touch로 ADX2LE 소리를 내보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누구나 쉽게 CRIADX2 데이터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99612e26dad82ccf652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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