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으로 입방체를 튕겨요.
개시하다
Unity 기능을 사용하여 입방체에서 물리적 행동을 하고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30분 정도면 완성할 수 있는 물건.
아무튼 뛸 때까지.
Unity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오른쪽 메뉴에서 입방체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입체적인 몸매'를 더한다.
실행하면 드랍합니다.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루를 준비하다.
입방체를 하나 더 만들고 비례자(가로폭 10배)를 만들다
위치 아래로(세로로 아래로-4)
실행되면 큐브가 바닥에 놓여요.
튕기고 싶어서 물리 재료를 준비했어요.
터틀넥을 "1"으로 만들면 안 된다.
끈적끈적하게 만든 물리 재료를 입방체 위에 놓으면 튀어오른다.
이것에 소리를 더하면 매우 즐거울 것이다.
그 다음에 계속해.
목소리 어떻게 하는 거야?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곳에서 당신을 조급하게 해서 미안합니다.(시간 좀 주세요)
자료가 나오기 전에 잠시만 기다리세요.(그 전에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해 보세요)
Unity 프로젝트➡︎ https://github.com/tatmos/haneru
이 자료는 ADX2 방송을 위한 자료입니다.
제5회 ADX2생 방송 게임 만들기.Unity 및 ADX2LE 4/2621:00https://www.youtube.com/user/charytanaka/live 사용
방송 이력→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tH-IB0HxmeK5ShTp8ku58ABIFdyD3SFh
이하, 주의해야 할 일
바닥에서 튕기는 느낌은 어떤 소리인가요?
여러분은 어떤 소리를 상상하시나요?
만화
병.
리얼리티
가래
어디서 울려요?
소리가 어디 있어요?
바닥 소리?
큐브 소리?
쳤을 때 울렸어요?
시기 등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곳.
판정, 재생 요청, 음원의 재생 위치
등의 영향.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높이가 다른가요?
기세가 다르다?
바닥의 재질에 따라 달라진다고요?
입방체의 크기가 다릅니까?
Unity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오른쪽 메뉴에서 입방체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입체적인 몸매'를 더한다.
실행하면 드랍합니다.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마루를 준비하다.
입방체를 하나 더 만들고 비례자(가로폭 10배)를 만들다
위치 아래로(세로로 아래로-4)
실행되면 큐브가 바닥에 놓여요.
튕기고 싶어서 물리 재료를 준비했어요.
터틀넥을 "1"으로 만들면 안 된다.
끈적끈적하게 만든 물리 재료를 입방체 위에 놓으면 튀어오른다.
이것에 소리를 더하면 매우 즐거울 것이다.
그 다음에 계속해.
목소리 어떻게 하는 거야?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곳에서 당신을 조급하게 해서 미안합니다.(시간 좀 주세요)
자료가 나오기 전에 잠시만 기다리세요.(그 전에 어떻게 해야 할지 상상해 보세요)
Unity 프로젝트➡︎ https://github.com/tatmos/haneru
이 자료는 ADX2 방송을 위한 자료입니다.
제5회 ADX2생 방송 게임 만들기.Unity 및 ADX2LE 4/2621:00https://www.youtube.com/user/charytanaka/live 사용
방송 이력→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tH-IB0HxmeK5ShTp8ku58ABIFdyD3SFh
이하, 주의해야 할 일
바닥에서 튕기는 느낌은 어떤 소리인가요?
여러분은 어떤 소리를 상상하시나요?
만화
병.
리얼리티
가래
어디서 울려요?
소리가 어디 있어요?
바닥 소리?
큐브 소리?
쳤을 때 울렸어요?
시기 등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곳.
판정, 재생 요청, 음원의 재생 위치
등의 영향.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높이가 다른가요?
기세가 다르다?
바닥의 재질에 따라 달라진다고요?
입방체의 크기가 다릅니까?
여러분은 어떤 소리를 상상하시나요?
만화
병.
리얼리티
가래
어디서 울려요?
소리가 어디 있어요?
바닥 소리?
큐브 소리?
쳤을 때 울렸어요?
시기 등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곳.
판정, 재생 요청, 음원의 재생 위치
등의 영향.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높이가 다른가요?
기세가 다르다?
바닥의 재질에 따라 달라진다고요?
입방체의 크기가 다릅니까?
높이가 다른가요?
기세가 다르다?
바닥의 재질에 따라 달라진다고요?
입방체의 크기가 다릅니까?
소리가 크다
배음다
소리가 작다
배음소
어떻게 해야 편할까요?
타이밍
시끄러운 정도(제한이 필요한가)
조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으로 입방체를 튕겨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cc19a4fe911c121964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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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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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으로 입방체를 튕겨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mos/items/cc19a4fe911c121964c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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