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layMaker의 Action 요약 테이블 및 기타

2999 단어 playmakerUnity
안녕하세요.(´)노
누구나 읽을 수 있는 키타의 비망록 시리즈의 번외편~

편리한 동작


이름
함의
링크
Get Axis
획득축
#1
Set Velocity 2d
속도 설정
#1
Translate
객체 이동
#2
Wait
대기 상태기
#2
Rotate
객체 회전
#2
Set Property
어셈블리 값 설정하기
#3
Get Mouse Button Down
누른 마우스 키 가져오기
#3
Get Mouse Button Up
해제된 마우스 버튼 가져오기
#3

편리한 기능을 찾았습니다!


• 최초의 PlayMakerFSM+ 상태기
선택 도구 모음에 한 번에 추가되는 기능 아리마스.
동작 브라우저에서 도표 보기로 바로 끌 수도 있습니다.

・ F1 키 단축키 힌트
매우 편리한 단축키를 가득 싣고 있기 때문에 익숙해지기 전에
보기를 추천합니다. ※계속 꺼낼게요!

몰라요.기능


・Documentation Helpers
"스크린 스냅샷을 포착하고wiki를 위한 html 도구를 생성합니다."
음...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사용법도 모르고.

플레이메이커 여기 너무 아쉬워!


일본어 복제품
예를 들어 상태기의 제목 표시줄에 일본어를 입력하는 것
나는 네가 그것을 복제할 수 있기를 바란다.다 됐어요?
예를 들어, 일본어를 입력하여 복사해 보십시오.
매질 안 나와요?이끼 아니야.채찍이야.
※ 공식 오류 보고서를 제출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번역의 일부분
예를 들어, 이벤트 > 방향 > 왼쪽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잠금
정확한 말은'왼쪽으로 링크 잠그기'죠.기타 다수.
/선택 도구 모음 전환
차트 뷰 상단의 선택 도구 모음에서 FSM 전환
누차 반응이 없는 일이 있다.지금 조사 중입니다.
· 동작 시퀀스
어려운 "순차적 기능"
동작과의 조합으로 움직이지 않는 일도 여러 번 있다.
이것은 동작으로 기능을 끝내지 못한 것이다
있어서요.예를 들어 Translate가 별도로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어차피
모든 동작이 끝날 수 있는 기능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느낌.


천천히 기억하다.
여러분의 의견과 소감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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